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 목포역 근처에 있는 분식집. 목포 사람들에게는 나름의 추억이 있을 곳일듯하다. - 다른 뽈레러들이 말하신 대로 떡은 그냥 평범한 쌀떡이다. 그 이외의 부분도 크게 독특한 부분은 없다.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물엿을 넣으셨는지 첫 맛은 달다가 매운 맛은 끝에 훅 들어온다. - 염통구이가 맛있다. 고소쫄깃달달냠냠불향염통구이다. 염통구이만 먹으러 와도 될듯. 맥주 땡기는 맛.
원조 순대 떡볶이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20-2
5
0
친구의 추억의 가게.. 남쪽지방(?) 사람들은 다 추억이있다는 염통꼬치를 먹었습니다 맞은편 만선호프(;;에 여쭤보니 외부음식 된다 하셔서 맥주 시키고 거기서 먹었음 ㅋㅋㅋ
21
3
전 워낙 염통 좋아하고 어릴때부터 많이 먹긴 했는데 요즘도 울산 초등학교 앞이나 학원가 애들 많은 분식집은 다들 염통꼬치 파는데 서울사람들은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중간맛 시켰는데도 꽤 매움 염통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함 맥주만 팔면 딱인데
17
경상호남에는 닭염통꼬치가 흔하다고 하는데 전 한국에서 첨 먹어봤어요. 중국에서 흔히 먹는 雞心串과 비슷한 맛이지만 소스를 뿌렸어요. 솔직히 떡볶이는 평범한 쌀떡입니다.
15
[전남/목포] 염통구이를 보이는 분식집마다 팔고 있어서 가장 바빠보이는 곳에서 (우리 기준에선 잔뜩) 시켜 먹고 바로 저만큼 더 먹음. 염통구이 죠아요.킈야 왜 서울엔 없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