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몇년만에 방문 그몇년 사이에 뜨락이나 광희네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이제 알천은 좀 평범하게 느껴짐 그래도 무난히 평타는 함
횡성 한우곱창 알천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21-1
2
0
막창, 곱창, 염통 세트. 웨이팅이 있지만, 외지에서 찾아갈 만큼은 아니었다.
3
영유아프렌들리한 곱창집입니다. 이유식도 데워줍니다. 애기의자도 말안해도 갖다줍니다. 곱창(사진은3인분)퀄러티도 아주 좋구요. -연육제를 거의안쓴듯합니다-곱이 잘들었습니다- 오래있으면 밥피자처럼 되는 알치볶음밥도 아주맛있게 먹었습니다. 3인분 5만9천원.
11
1
알삼창 입니다. 알이 꽉차있고 맛도 좋아요. 반찬으로 함께 나오는 간과 천엽도 상태가 좋습니다. 자주가고프네요~ 오픈시간에 맞춰가는걸 추천합니다.
6
👍
원주에서 가장 평이 좋은 식당이고 동선도 맞아 들려보았습니다. 평일 저녁 7시 좀 넘어 갔는데, 30분 넘게 가다린 것 같아요. 아예 늦게 갈 걸 그랬단 생각이. 다들 추천 주실 만한 대창 비주얼! 맛도 있었는데 둘이다보니 알곱창은 못 먹었네요. 와사비에 찍어 먹는게 맛있었습니다 :)
68
<필자의 횡성한우곱창 알천_봉화산점> 1. 필자는 원주곱창하면 솔직히 봉화산에서 곱창하면 알법한 그 집만 가다가 점점 곱창의 곱이나 양이 옛날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다른 곱창맛집을 찾았다. 2. 알천의 본점은 단구동인데, 단구동도 맘에들었지만 볶음밥의 맛이나 친절도 곱창의 크기/양은 봉화산점도 좋다. 3. 특히 이집은 곱창과 대창이 좋다. 그래서 필자는 친구와 한우곱대창을 시켜 소주 3병을 클리어했다.
8
원주 곱창 맛집 체인점 다 괜찮은듯,~~~~
원주 알천곱창 미안하다... 이거 리뷰하려고 원주갔다... 곱창에 곱 꽉찬수준 ㄹㅇ 실화냐? 진짜 강원도 최강곱창집의 대결이다... 그 감자국이라 놀림받던 강원도가 맞냐?? 진짜 알천곱창은 전설이다... 진짜 옛날부터 곱창에 곱 꽉차있는거 먹고싶고 가격도 적정한거 찾고있었는데 원주와서 이런곱창먹으니까 ㄹㅇ 가슴이 웅장해진다...
곱창+대창+막창 650g 세트 56000원으로 둘이서 소의 내장을 원없이 먹을 수 있다 😂😂 여기만큼 맛있는 곱창집이 없다. 평일에도 7시쯤이면 대기가 생긴다. 맨 처음에 주는 내장탕도 맛있고 다른 곁들이들도 깔끔하다. 이곳에 가면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가줘야함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게도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깨끗함!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