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매생이굴국밥 11,000원 / 해물전 18,000원 / 계란말이 10,000원 렌탈샵 모였는데 퍼스트 형님이 사주심 저번에 한 번 가봐서 맛있는 건 알고 있었다 매생이를 여기서만 먹어봐서 다른 곳의 맛은 잘 모르지만 나름대로 맛있다! 왕뜨거움 키키 해물전은 굴이 많아서 좋았다! 바삭냠냠이 사진은 없지만 계란말이도 시켰는데 맛있긴 했다 = 굴 먹고 싶으면 가기
통영굴밥 해물나라
서울 중구 퇴계로 210-6
3
0
매생이굴국밥 10,000원 신영필름 가기 전에 점심으로 먹음 인생 첫 매생이였다 굴은 원래 좋아했고 미역 느낌도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냠냠이! 나는 술은 안 먹지만 해장하기 좋은 맛 같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다 = 냠냠이!
5
정식을 먹었더니 굴전에 생굴, 황태무침, 멍게, 꼬막 등등 해물에다 바다향 찌인하게 나는 미역국, 굴비빔밥까지 테이블이 모자랄 정도로 잔뜩 나온 음식들 ㅎㅎㅎ 점심시간에 막걸리 한잔 하기 딱이었어요! 손님들도 시끌벅적~ 마음먹고 마시면 주정뱅이 되기 딱이겠어요!
8
굴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근처에서 조와하는 몇 안 되는 한식집인데 제 픽은 매생이굴국밥이랑 꼬막돌솥밥.
동네에서 또 가지 말아야 할 곳을 발굴..해내버렸다..(?) 대한극장 건너편인데.. 집앞부터 다시 역으로 돌아오면서 고기집 말고 밥집 갈만한데는 다 문을 닫아서.... 여기까지 오게 된.. 암튼 이모랑 둘이 들어갔는데 식사 된다해서 갔고 이모는 밥 먹고 와서 나만 시켰더니 내 뒤에서 아줌마가 삐쭉거리더란다..ㅋㅋㅋ 그리고 근처 테이블에 술마시던 사람들 빠지니까 이제 슬슬 가실 준비 하는데 아줌마랑 아저씨랑 티비보는데 티비... 더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