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erc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음 처음 왔는데 사진이 너무 빈약하네🙄 광화문점 등과 똑같은 인테리어와 똑같은 시스템. 콜키지 프리라고 공항 면세점서 산 사쿠라오라는 일본 싱글몰트를 한병 들고 갔다. 온더락으로 먹기엔 너무 야들야들한 맛이었는데 있는 그대로 소주잔에 따라 먹었더니만 섬세하고 좋았다. 무엇보다 병이 예뻤다.
푸에르코
서울 중구 세종대로 14
11
0
🏡 푸에르코 숭례문 점심에 든든하게 고기류 먹고 싶은 날~~~ 모든 메뉴가 무난하게 맛있고 반찬도 매일 바뀌어요 평일 런치에도 워크인 힘든 경우가 가끔 있는 것 같습니다. 갈비찜이랑 갈비탕은 품절되기도🥲
6
푸에르코는 #이베리코 였다. 저번에 푸에르코에서 소고기를 먹고 다소 실망해서 재방문하지 않고 있다가 누가 사준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이베리코를 주문해보았다. 여기서만 먹을 수 있다는 플루마와 황제살을 먹었는데 아 여기는 돼지고기가 훨씬 맛있구나 물론 가격도 거의 웬만한 소고기 정도이긴 했지만, 정말 탱글하고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다! 갈비살도 맛보기로 먹어봤는데 돼지고기의 장점을 잘 살리는 맛있는 고기였다. 볶음밥도 ... 더보기
2
고급진 분위기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버 분들이 친절하게 설명과 함께 맛있게 구워주시고 연기가 나지않아 좋았습니다! 회식하러 많이들 오더라구요 서울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 자주 갈 것 같아요!
4
숭례문에 푸에르코가 새로 생겼습니다. 법카찬스가 생겨서 다녀왔는데 여긴 이베리코를 먹어야 하나봐요. 새우살과 소고기 위주로 먹었는데 맛은 무난했습니다만 묘하게 불친절하고 정신이 없었어요. 구워주는 구조인데 바로바로 신경을 못 써주시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식사 메뉴도 고루 주문해봤는데요. 기대했던 짜파게티는 면이 좀 퍼지게 끓여졌다고 해야 할까요. 짜파게티 보다는 된장술밥과 깍두기볶음밥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ᵔᵕ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