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장모님 따님의 생일용 케이크입니다. 강남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들렀다가 '쉐프조'에 가서 사왔지요. 작은 크기 대비 꽤나 중량이 나갑니다. 먹기 위해 커팅을 하고서야 알았는데, 안이 진득한 크림과 초콜릿, 딸기로 꽉꽉 채워져있습니다. 맛도 동일하게 묵직하고요. 가격은... 크기 대비 많이 비싸게 느껴집니다. 조금 과장해 '남자 주먹 만 한 크기'인데, 요 조그마한 케이크 하나에 5만3000원이랍니다. 절레절레... 뭐, ... 더보기
쉐프조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27
2
쇼토나 205 다 과일생크림케이크 위주라 조카들이 원하는 초코케이크를 사가려면 늘 쉐프조로 오게됩니당 (최근에 보니 쇼토에도 초코바나나가 생긴것 같긴 하더라고요) 우연인것 같긴한데 두번연속 실수(?)로 원래보다 더 크게 만드신 케이크를 주셨어요 ㅋㅋㅋ (두장의 사진이 각각 다른날임) 망고딸기도 인기인것같고 피스타치오도 궁금한데 늘 초코만 먹음 🥲
19
0
쇼토와 205사이에도 지지않는 화려한 비쥬얼! 망고를 좋아하는 모친과 딸기를 좋아하는 저의 접점으로 작은 케잌을 샀습니다. 역시 케잌은 비주얼! 어른들은 좋아하셨습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