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ARI
음식
전체 더보기
라멘맛은 잘 모르지만 국물이 거의 비빔면으로 느껴질 정도로 녹진했다. 얇은 면이 알단테로 잘 익어서 녹진한 국물과 잘 어울려 매우 즐겁게 먹었다. 하지만 소화가 잘 되지는 않았다.
멘아리
경기 시흥시 복지로53번길 19
5
0
좋은데요. 예전의 맑은 국물이 그립습니다.
4
오늘은 시오 라멘을 먹어 봤습니다. 쇼유보다 짠 느낌이고 간장의 향이 없어서 저는 좀 취향이 아니긴 했는데요. 먹다보면 간에 익숙해지고 국물이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이건 해장용이구나 싶은 생각을 했습니다. 동네가 동네다보니 브레이크 타임 없는 것도 좋고요.
아니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동네에서 이 정도 라멘을 먹을 수 있다면 굳이 서울까지 갈 필요 없죠. 맑은 청탕이고 쇼유, 시오, 탄탄멘 등을 팝니다. 16명 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고요. 수비드한 닭가슴살, 얇은 차슈, 달걀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본 지 오래 되었지만 라멘 베라보 뺨 치는 듯. 물론 우리 동네라서 더 후하게 평가한 것도 있습니다만. 멀리서 오실 정도는 아니지만 근방에서는 아주 추천할 만한 라멘 가... 더보기
시흥쪽에 진정한 일본 라멘집이 생겼네요. 일본 라멘 표방한 곳은 많지만 여기는 일본 특유의 뚝뚝 끈기는 면을 사용합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돈코츠 소스 희석해서 만드는 곳이 아닙니다. 비슷한 곳을 찾으라면 최자로드에 나온 합정 멘야준의 시오라멘 스타일 입니다. 맑은 닭육수에 소금간이 되어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면추가는 거의 1인분양이 나와서 양이 모자르다면 면추가 필수입니다.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