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젊은 시절(?)에는 회식 다음날 다같이 복국으로 해장하러 자주 왔고요 지금은 가끔 복불고기를 먹으러 갑니다요. 복불고기가 뭐냐 물어본다면 개인적으로 아귀찜 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한국인이라면 볶음밥까지 필수!
황금복국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8
0
복국의 깊은 맛도 결국 마지막 한스푼에 의한 것이란 걸 알게 된 날이었습니다. 그게 나쁜 건 아니니까. 그리고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어지진 않습니다. 복국 좋아해요~~
12
적절한 가격 대에 꽤 괜찮은 복국집입니다. 매운탕은 첫 입은 맛있는데 한 뚝배기 먹기엔 뭔가 아쉽습니다. 복국은 지리죠.
비가 주룩주룩 오길래 뜨끈하고 깔끔한 국물이 생각이 났습니다. 동여의도 복국이라면 당연히 여기. 의외로 같이 간 사람들 여기를 한 번도 안가봤다고 했는데, 날씨 덕분이기도 했겠지만 다들 재방문해야겠다며 맛있어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네요. 복튀김 2쪽이 곁들여진 세트 18,000원입니다.
7
여의도에는 복국집이 많은데 인기가 많은 복국집 중에 하나입니다. 점심 세트로 먹으면 튀김도 줍니다. 자리가 좋아서 거래처랑 가기는 좋은데 추천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3
저의 서여의도 2대 복국집 중 하나입니다. 메뉴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게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복껍질무침은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국! 이번에는 전복까지 든 밀복국으로 시켰는데 전복맛에 은은하게 배어있어 그냥 복국 또 느낌을 주더군요.튀김도 일품이었습니다. 겉바속촉의 대세를 따르듯 바삭하게 씹히며 부서지는 튀김옷 안에 부들부들하고 육즙이 가득한 속살이 입안에서 녹았습니다.
2
저는 어쩐지 갈 때마다 복불고기만 먹었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근처에서 호다닥 점심 먹기 좋은집
6
해장을 위한 복지리. 복지리 11,000원에 사진의 복국과 공기밥, 비빔밥을 위한 무생채 등등이 제공됨. 복지리 안에는 복 고기 4점정도가 들어가 있음. 주변 화사원들 모두의 해장 플레이스 또는 룸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점심회식 장소로 사용됨! 맛은...보통에서 좋음 사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