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곽희

리뷰 9개

해비치 앞 동상도 해녀식당 겡이죽과 전복죽. 아침으로 좋다.

곽희
추천해요
7년

웨이팅과 좁은 장소와 브레이크타임에 지친 우리는 이 곳에서 마음의 평화를 얻었다. 전복돌솥밥과 옥돔구이

효섬마을 초가집

제주 제주시 명림로 243

곽희
추천해요
7년

어제는 실패. 오늘은 기어코 기다려서 먹었는데 결론은 기다릴만 했다. 위치가 아주 별로고 예약, 포장 안되고 사람 너무 많아서 한시간 전부터 줄 서야 하지만 맛도 있고 신선하고 딱새우회 먹기가 쉽지도 않고 친절하고, 난 다시 와도 갈거 같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41-2

곽희
추천해요
7년

아젠 나에게 믿고 먹는 징기스 영등포는 언제 가도 저녁 웨이팅이 있고 홍대는 한산

징기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6

곽희
추천해요
7년

영등포 반샤쿠. 술집만 많지 괜찮은 술집은 없는 영등포에서 안주가 꽤 잘나오는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따라가봤는데 괜찮았다. 라멘, 물회, 명란계란말이 먹었은데 라멘은 라멘. 나머지 두개는 다시 가도 먹을 듯 자리가 좁아서 웨이팅은 숙명.

반샤쿠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12

곽희
추천해요
7년

기대 이상이었음. 둘이서 고기육즙, 호박진만두 먹고 무리해서 하나 정도 더 먹어볼까 하면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옆 테이블에서 표고버섯물만두 시키며 삼치를 아쉬워 하시길래 우리는 삼치물만두 시켜서 나눠 먹었다. 난 둘 중엔 표고버섯물만두 승. 전체적으로 짭쪼름해서 아무것도 안찍어 먹어도 됨

연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10

곽희
좋아요
7년

일단 의자가 좀 불편함. 현대카드 고메위크로 먹은건데 다른건 다 무난. 스테이크야 늘 어디서든 맛있지. 문제는 피자. 진짜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맛있음. 피자는 정말 두고두고 생각날 맛.

베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2

곽희
추천해요
7년

이태원에 3호점까지 고만고만하게 모여 있는데 요일마다 문 닫는 날이 달라서 알아보고 가야함. 이 날은 월요일이었는데 1호점만 열어서 2호점 갔다 허탕친건 물론 많이 기다려야 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먹었다는 소리. 여전히 줄 서야 하고 불친절한 편이고 그럼에도 또 가서 먹는다. 맛있다는 소리.

쟈니 덤플링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33

곽희
좋아요
7년

양꼬치는 평범. 양갈비는 맛있었다. 꿔바로우도 괜찮고. 1층이라 접근성 좋음.

가양 양꼬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