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여수 체리평가 : 🍒🍒🍒 여수의 노량진 같는곳!! 가격은 어느곳을 가도 다 똑같아서 그냥 아무데서나 삿다!! 키로당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참돔 1.5기로 5만 5천원으로 구매! 맛있긴 한데… 양이 살짝… 4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한느낌…?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
전남 여수시 남산로 60-31
2
0
넓디 넓은 회센타 많고 많은 가게 중에 원픽을 간택하는 기준으로는 아무래도 지연만한 게 또 없죠 #전주식당
9
눈탱이 맞으면 안된다는 긴장감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자꾸 큰 고기를 권해서 작은거 두마리 사는데 참 힘들었습니다. 횟집 30년 하신 분들과 함께한 자리였는데 ‘회는 큰 고기 절대 맛없다 그런데도 장사들은 돈벌려고 큰거만 팔려고 한다.’ 하셨습니다.
3
여수우 밤바다아아💃🏻 무난하고 괜찮아요. 가장 중요한 건 크게 바가지도 느끼지 못했다는 점! 합리적 가격 이것만으로도 합격!
7
남쪽에서의 회는 무조건 옳다 ...! 위에서와는 아주 다른 식감과 맛 ... 가격 또한 착하니 !!
1
여수 도착해서 점심먹고 오동도 다녀오니 벌써 저녁먹을 시간이고 지치더라구요. 뽈레에서 포스팅을 본 기억이 있어서 숙소에서 먹을 요량으로 회 포장하러 수산물특화시장에 갔습니다. 입구에서 가까운쪽에서 2명이서 간단히 먹을양으로 광어 1키로 한마리 해삼(4만)조금 구입하고, 손질 야채와 양념장(9천원)도 따로 샀어요. 겨울이라서 그런지 손질을 잘하시는건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11
이제는 꽤 알려져서 외지에서도 찾아온다고 알고 있지만, 여수에서 적당한 가격에 제철 회를 먹기에는 역시 수산시장만한 곳이 없다. 취급하는 어종도 다양하고, 주문해 근처에 들고 가서 회와 매운탕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춰져 있고. 광어와 농어, 해삼과 멍게를 모두 5만원어치 주문해 먹었는데 하나같이 맛있고 양도 많았다. 역시 회는 겨울이 더 맛있는 듯. 다만 다른 시장처럼 수산시장 이용 경험 만족도는 로컬/단골과 외부인 ... 더보기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