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잠시동안의 리뉴얼을 거쳐 다시 오픈한 부타노맥스. 얼마나 진해졌을까 기대하며 재방문했다. 역시 더 진해졌다. 다만 염도도 올라간것같다. 내 입맛에는 약간 짰다. 근데 밥이 미쳤다. 밥추가는 꼭 하세요!
부타노맥스
서울 강남구 학동로 338
17
0
2025 첫 라멘으로 부타노맥스로 달렸다. 결과는 대성공. 이제는 맛이 완성된 것 같다. 다시마식초와 김이 새로 생겨서 기대를 품고 갔는데 기대이상으로 역대급 돈코츠를 경험했다. 이제 다른 곳에서 돈코츠는 못먹을듯싶다... 그 정도로 여기는 이제 최고의 반열에 올라버린 맛이다. 정말 먹는 내내 감탄했고 나와서 여운이 남을 정도의 맛이었다. 돈코츠쇼유에 김추가 멘마추가해서 참깨 후추 마늘 식초 다 때려넣고 맛있는 라멘 드셔보세요 ... 더보기
20
급 돈코츠(9000)가 땡겨서 가본..예상가는 맛이지만 그걸 원했기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기본 면 시켰는데도 덜익어서 나왔어요ㅋㅋ 계란(1000)은 추가해야 합니다. 내부는 작은 편.
6
꾸덕한 맛의 돈코츠 강남구청 라멘 볼모지인데 이런 집이 있다니 꽤 만족스러웠다
31
여기는 돈코츠시오가 훨씬 낫습니다. 시오 노멀로 드셔보세요 돈코츠 1등 먹습니다.
18
강남구청역 쪽에 라멘집이 생긴지는 몰랐네요. 그래서 늦게나마 가봤습니다. 장점 : 돈코츠를 제대로 하는 집인거 같더라구요. 국물이 진해서 꾸덕하더라구요. 제대로 된 라멘집을 간만에 먹은거 같아요 단점 : 누군가에겐 당연한 계란이 여기엔 추가해야합니다. 그 정도 밖에는 없는거 같네요.
13
어쩌면 서울에서 먹을수 있는 돈코츠라멘중에 가장 맛있는 집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수준의 라멘이었다. 이름 그대로 농후한 돼지육수가 탁 치고 들어온다. 그리고 먹으면서 중간에 무조건 식초를 부탁해서 마늘과 함께 먹으면 신세계가 펼쳐지니 필수로 달라하면 됩니다. 정말 맛있는 돈코츠를 맛보고싶다면 꼭 가보세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