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유자유김치떡볶이 대학로 고대에서 많이 먹다가 여기서 먹으니 반갑네요!! 여전한 비쥬얼과 맛! 하지만 세월의 흐름만크 올라버린 가격에 많이 당황했으나 여전히 달짝지근한 떡볶이와 볶음김치 치즈가 괴식같아보이지만 맛이 좋고!! 가라아게같은 치킨도 참 제스타일입니다 소맥을 몇잔 털었는지 기억이안난다…ㅋㅋㅋ
유자유 김치떡볶이
서울 종로구 대명길 37
9
0
특이한 떡볶이였음. 쌀떡(떡국떡처럼 자른)을 사용했고 김치가 들어가서, 우리가 김치찌개나 돼지고기김치찜을 상상할때 생각나는 적당히 달고 맵고 짠 맛이었음. 본점은 고대 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혜화 생활 5년차에 처음으로 와봤음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영원히 먹을 것 같은 맛이었음 ㅋㅋㅋ 밥반찬 느낌으로 계속 들어감... 우리는 4인이 가서 2개 요리를 시켰는데(닭/돼지고기 들어간 떡볶이) 사실, 모두가 양이 그렇게 많지 않다면, 4... 더보기
4
22.08.20 김치피자떡볶이
마싯따 .. 먹으면 왜 떡국떡이 찰떡인지 알 수 있음. 밥은 볶아먹으면 좋긴한데 이미 식은 양념에 비벼먹는 거라 좀 아쉽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친절하시고 또 은근 맛있어서 허버허버 먹게 되는. 유자술도 있는데 그게 주력이니 곁들여 먹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5
이게 뭔 맛이지 ??? 하지만 익숙한 맛 .. 김치 안 좋아하는 사람은 불호라고 했음 .. 하지만 저 술 유자유? 유자주? 가 맛도리이며 ,, 단가가 높아 덮어놓고 먹다보면 거지꼴을 못 면한다 떡볶이 먹고 볶음밥도 먹고 안주 없이 술 마시던 우리에게 물만두 서비스를 주신 사장님의 따수운 마음 기억할게욧 ~❤
7
김치떡볶이 뭘까 했는데 떡볶이도 아니고 김치도 아니고 닭볶음탕도 제육볶음도 아니지만 맛은 있는 무언가...? 먹어본 맛인데 뭔지 콕 집어서 말하라면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다만 점심으로 간 것이었는데 술 없이 밥으로 먹기엔 애매했습니다. 결국 밥 시켜서 비벼 먹었어요. 아 떡은 떡국떡이에요.
2
또 먹고 싶다. 피자김치떡볶이 시켰는데 배불러서 밥도 못 비벼먹고 나온 슬픈 사연...떡국떡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김치 떡볶이의 진수를 보여준다. 자꾸 생각나는 자극적인 맛. 그렇다고 엄청 매운건 아니다. 맴찔이인 나한테는 딱 알맞은 정도.
[서울/혜화] 유자유 김치 떡볶이 점심 시간에 방문해서 유자유는 못 먹었다 ㅠ 조리 되어 나오는 김치 떡볶이- 한국인이거나 나이가 어릴수록 싫어할 수 없는 자극적인 맛! 떡국떡이 특이하고 순살 치킨을 반 마리 시켜 콜라보로 먹을 수 있다. 즉떡이었으면 최강이었을 듯!
대학로 유자유김치떡볶이 사장님이 유쾌하시고 친절하심니다!!! 그리고 김치떡볶이는 알싸하니 묘하게 매운맛이 감돌고 김치찌개인듯 부대볶음인듯 묘하게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볶아먹는 밥이 짱맛! - 김치떡볶이 (라면사리, 소시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