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YO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매장은 협소하지만 사장님께서 아기자기 꾸며두셔서 귀여운 공간이에요🐈⬛(4인 테이블석 하나, 2인 테이블석 두개 뿐!) 근데 제가 방문한 날만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매장 내부에서 너무 안좋은 향기가 났어요 ㅠㅠ 약간 페인트냄새…? 락스냄새…? 오래 머물 공간으로 온 거였는데 있는 동안 너무 힘들었다 ㅠㅠ 후르츠산도는 크림은 맛있었으나 빵이 쫄깃하기보다는 푸석해진 느낌이라서 아쉬웠어요 !
카페 토요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6-7
6
0
추천, 재방문 의사 있어요🙆🏻♀️ 문래역 7번 출구에서 별로 멀지 않았고 찾기도 쉬웠어요. 입구부터 일본 느낌이 들고, 고양이 그림부터 하늘색 테이블 덕분에 청량하고 귀여운 분위기에요🌊🩷🐈⬛ 공간이 좁다는건 알고가서, 생각보다 괜찮았고, 창가석에서 방해받지 않으며 시간을 보냈어요. 후르츠 산도가 4500원인데,😲! 가격+맛 둘 다 만족스러워요~ 쌀 베이글이라 쫀떡한 식감이 좋고, 가래떡 맛이 나요~ 그리고 제가 우유 크림 ... 더보기
7
겨울철 딸기 한 입 🍓 프로젝트 4. 카페 토요 ‘딸기샌드’의 베이글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딸기와 생크림이 자꾸 떨어져서 이쁘게 먹긴 힘들지만 한 입에 왕 베어 먹을 때 셋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당도 높은 딸기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
18
#문래 솔직히 귀여움만으로 4.5도 고민했어요 ....... #토요치케 는질감은 꾸덕하지만 치즈맛이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고 함께 먹으려면 아메가 나을 것 같아요 매장이 협소한 편! (테이블 세개)
8
문래동 창작촌에 카페는 좀 있어도 디저트가게가 별로 없는데 최근에 생긴 카페이다. 베이글에 후르츠산도라니? 빵이 너무 질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별로 그렇지 않았다. 일반 식빵보다는 살짝 쫀쫀하지만 달달한 크림이랑 잘 어우러졌다. 크림이 그냥 플레인한 생크림이 아니라 뭔가 다른맛인데 그래서인지 끝까지 물리지 않고 다 잘 먹었다. 공간이 작긴 하나 독립된 테이블이 두세개정도 있고 안에서 먹고 가기도 괜찮다.
11
저 과일샌드위치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람 생크림이 아니고 앙금이랑 크림을 섞으신거 라고 빵도 쌀빵! 인데 고소하고 부드러웠음 자몽에이드도 진하고 맛있음. 단점은 카페가 작음.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