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도한고양이

🐈‍⬛: 예민한 입맛 짜고 매운 음식 싫어함 건강식 좋아함
방방곡곡

리뷰 19개

추천, 재방문 ⭕ 할머니가 해주시는 집밥. 속초 2박 3일 동안 두 번 가서 먹은 진짜 맛집이에요😋 반찬 많이 나오고 심지어 다 맛있어요. 첫날 백반에 나왔던 황태계란국이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고, 다음날 청국장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저나 엄마나 맛의 기준이 높은 편인데, 손맛이 대단하십니다👍

두리두리 식당

강원 속초시 중앙로 193-1

비추천, 재방문 의사 없어요. -올리브 꼬마김밥 들어간 게 당근, 맛살, 단무지, 계란지단😰 너무 부실해요. 짠맛 밖에 없어요. 차라리 편의점 김밥이 나아요.

올리브 꼬마김밥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294

판매하려고 거짓말 하는 곳. 나: 혹시 케잌이 많이 단가요? 👤:"저희 케잌은 거의 안 달아요" 응 아니고요... 당근케이크 먹었는데 너무 달아요. 흑설탕 먹는 것 같았어요.

빠르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

+24.09.28 재방문 후기: 손이 바뀌었는지 반찬이 너무 짜다 😬 궁금해서 시켜 본 청국장은 건더기가 부실했다. 명색이 두부집인데, 두부 좀 더 넣어주지.... 콩비지도 저번보다 간이 짭짤해졌다. 그래도 여전히 부드러웠고, 진한 치즈 같은 풍미가 좋았다 ! 간이 은은해서 좋아하던 음식점이었는데 이 날만 짭짤했던 걸까ㅠ 전체적으로 너무 짜서 속상했다 아무리 요즘 사람들이 짜게 먹는다 해도 도가 지나친 짠맛에 어질어질하다😔

복두부집

경기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 615

비추천, 재방문 의사 없어요. 카카오리뷰 진짜 ㅋㅎㅋ 하 34개월 아기도 잘 먹었다고 해서 간이 안 된 담백하고 진한 국밥을 생각하고 갔다. 한 줄 평: 국물이 짜다. msg 맛이 느껴졌다.

광덕식당

강원 강릉시 경강로 2403

비추천, 재방문 의사 없어요. 양 많은 거 빼곤 좋은 점이 없어요. 새우 샐러드 시켰는데 고작 얇은 새우 5마리..ㅠ 드레싱은 부어서 나오는데 당 범벅이고, 리코타 치즈도 달고, 그래놀라 달고, 여기에 또 달달한 냉동과일까지... 샐러드는 건강 생각해서 먹는 건데, 되려 독이 되게 만드는😂 앞으로 샐러드는 무조건 전문점에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선식당

인천 서구 보석로11번길 13

주방장이 자주 바뀌는지, 맛의 편차가 심해요. 한때는 진짜 맛있었는데..🥺😭 최근엔 맛없어서 추천 못 하겠어요..

연화산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87

재방문 의사 보류. 꾸덕꾸덕해요. 첫 입은 맛있는데, 다 먹으니까 속이 니글거렸어요. 근데 동생은 괜찮다고 하는 걸 보아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설거지하면서 기름 닦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아마 라드유를 쓰지 않았을까?🤔

웨이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소금빵, 몽블랑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음! 재구매 의사 없는 것들↓ 잠봉 뵈르 - 바게트 너무 딱딱하다. 앙버터 - 첫 앙버터인데 버터의 풍미가 없어서 아쉽다. 큐브페이스트리 - 많이 달다.

일 빠네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인향로24번길 66-22

비추천. 재방문 의사 없어요. 육개장? 먹었는데 너무 자극적이어서 몇 입 먹지도 못하고 다 남겼어요.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세상이라고 해도 이건 고문 수준;; 요즘 외식물가 비싸서 어쩌다 한 번 사 먹는데 진짜 기분 상하네요.

한우리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