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엄청난 미나리전을 먹었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처럼 두툼한데 속까지 바삭해요. 감자채전은 속은 폭신하고 겉은 바삭. 뭉티기도 맛있고, 탕류도 맛있고, 짜계치까지 맛있음. 펫프랜들리한 곳이라 강쥐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사장님은 친절하고 시원시원한 스타일! 동네에서 맘 편하게 가는 술집!
반주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8
24
0
나의 인생식당. 스트레스 쌓일때마다 가서 먹으면 스트레스가 쫘악 플려요. 등뼈찜 강추고요. 최근 갑오징어도 예술이예요.
7
망원하면 반주🥰😘 짝꿍이랑 둘이와서 코 박고 시킨 음식만 먹음. 올 때마다 맨날 배 터지게 먹고 집 갈 때 굴러 갑니다.
5
옛 복춘정 사장님이 개업한 술집 반주. 간장베이스의 갈비찜 양념 계열의 등뼈찜 메뉴는 고기가 부드럽고, 당면도 들어가 있어 좋았다. 사진 못 찍었는데 누룽지도 만들어지는 냄비밥 시켜서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꿀맛임. 그리고 치즈감자채전 예술이고요. 다양한 안주가 있어서 다 먹어보고 싶었음. 하이네켄 생맥도 상큼했습니다.
13
저게 무슨 전골이더라 아무튼 술이 술술술술술술 튀김도 저게 무슨 튀김이더라 유자 소스가 느끼함을 사악 잡아주고 사악 내려줘 사악.. 가게 이름은 반주지만 아무래도 식사에 반주라기보단 과음에 반찬을 먹게되는 것이다
12
사장님들 넘 좋으시고 화장실도 깨끗한 실내고 음식도 맛이 있고 다 좋다 감자채전 미쳤어
반주하기에 최적화된 술집. 흡연구역이 가까운 것은 장점. 원래 건너 알던 분이고 배부르게 먹이는걸 좋아하는 사장님이란걸 알아서 길게 칭찬을 남기기가 조금 어렵네요. 다만 묵은지말이는 간이 조금 더 셌으면 술 먹기에 좋았을거에요. 저는 문어숙회와 냄비밥까지 먹고 나왔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고 남녀공용입니다.
19
망원동 복춘정 사장님이 새로 가게 여셨어요~ 복춘정 기억하시는 분들은 한 번 찾아가보세요!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