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변최고 돼지국밥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3.9
추천 5 좋음 9 보통 2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돼지국밥
순대국밥
메뉴

리뷰 9개

항정살 진짜 부드럽고 고기 양도 많음 매운맛 조절할 수 있게 부추를 따로 줘서 좋았고, 부추 양이 꽤 많아서 2명이면 하나만 시켜도 될 듯 항정살에 부추 올려 먹는 조합도 맛있었음 웨이팅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오래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음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새벽
4.0
1개월

부산에서 유명한 국밥집이에요. 백화점 내에 있는데도 웨이팅 있을 정도로 손님이 정말 많아요. 다른 지점과는 달리 백화점에만 있는 세트메뉴도 있는데 먹을만합니다.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뿡이랑
4.0
6개월

광안리에 있는 본점? 먹어봤는데 역시 점바점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좀 더 느끼한느낌? 받음 그리고 돼지국밥은 조금 노포느낌 있어야 더 맛있는듯 ㅋㅋ 신규점이라 깔끔하게 먹으니 먼가 이질적이였다 ㅋㅋㅋ 그래듀 맛있음 근데 국밥이 넘 비쌉니당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3.5
1년

본점 먹고 맛있어서 서면 롯백 들른 김에 가봤는데 여기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본점 보다는 많이 안기다렸어요 본점에서 항정국밥 먹었을때 맛은 있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고기국밥으로 주문했는데 항정 먹을때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살짝 냄새가 나서 조금 아쉽..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해운대점, 롯데백화점 방문해보았는데 지점간 맛이나 서비스 차이는 없었습니다. 위생이 중요하고 노포느낌 국밥집 안 가고싶은 분들은 수변최고돼지국밥 추천드려요. 깔끔한 프랜차이즈 국밥집 같은 느낌인데 맛있습니다. 특히 저처럼 내장 안드시는 분들 추천이요. 해운대점에서는 고기국밥, 롯데점에서는 항정국밥, 순대고기반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고, 다만 항정국밥은 기름져서 고기국밥이 가장 담백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롯데점 밥이 윤기나고 맛있었... 더보기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항정수백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밥 시간 아닐때에 왔는데도 웨이팅 함 직원들 넘 바빠보이고 정신없고.... 안내도 제대로 안해주고 ㅜㅜ 직원끼리 뭐라뭐라 하는데 무서웠다 (한분이 고집이..) 하지만 jmt 진짜 소식좌 둘인데 항정수육백반에 매운파채국밥 먹다가 술 안주 모자라서 맛보기 항정까지 시킴 김치 깍두기 맛있고, 김치도 생김치랑 익은김치 두개 줘서 넘 좋다 ㅜㅜ ㅜ 국물맛은 백반에 나온 흰국이 훨 담백 깔끔했고 매운파채는 1 단계여도 매우니까 잘 선택해... 더보기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삼월의숲
좋아요
2년

수변최고돼지국밥 막상 본점은 못 가봤지만 여기도 맛있음 체계적이고 쇼핑갔을때 갈만함 서면의 다른 국밥집보다 다소 가격이 더 나가는 편이지만 그럼에도 여길선택하는 이유는 조용한 편, 대기 가능, 맛도 있음. 깔끔함 그래서 여기를 선호하는 편임ㅎㅎ 대기가 많은 편이나 테이블링 가능하고 회전율이 빠른 편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이진쓰
좋아요
2년

여긴 직원분들이 생덩히 프로페셔널하다. 접객수준이 빠릿정확하고 친절했다. 국밥이라는 음식이 주는 이미지와 달리 너무 접객이 뛰어나서 조금 놀랐다. 여긴 항정살국밥이 인기가 많던데 그건 먹다보면 좀 물린다고 해서 그냥 고기국밥을 먹었다. 🍲고기국밥: 국물이 뽀얗고 고소하고 진하다. 고기도 적당히 들어가있는데 살코기와 지방 적절히 섞여있었다. 고기 잡내 없음. 부드러움. 국물이 진한 편이라서 항정살국밥시켰으면 좀 느끼하게 ... 더보기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