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C BANANA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락시장역 블랑바나나 - 오랜만에 왔더니 가격이 많이 올랐군요🥲 그래도 여전히 맛있고 든든한 브런치세트! 샌드위치는 높아서 먹기 불편해도 야채가 신선하고 감자스프가 너무 맛있어요... 편하게 앉아있기좋아요😉
블랑 바나나
서울 송파구 중대로10길 5-16
17
0
가락시장역 근처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은 곳 블랑바나나는 브런치와 디저트가 맛좋고 커피또한 신선한원두로 내려서 좋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커피 타임을 즐기고 싶으면 블랑바나나에 오셔서 조용한 오후를 보내세요 주말에는 5시에 마치고 평일에는 7시에 마감이니 참고하세요!
6
가락시장 블랑 바나나 - 으악ㅠ 여기 너무 취저잖아요🥹 그동안 그냥 지나쳤다니.. 여기 뭔가 카페가 있네~ 하고 알고만 있다가 브런치 땡기는 날에 들어가봤는데 넘 최고에요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점심쯤엔 커피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하지만 매우 한적해서 나만 알고싶고 뭐 그러네요😊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화장실도 따로 있고 꽤 아늑하고 널직해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11
애플브리치즈 샌드위치 한 맛 났습니다. 음식에 과일 들어가는 걸 선호하지 않지만 이 샌드위치는 제 편견을 깼습니다. 먹는 게 조금 불편했지만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커피는 쏘쏘했고 브런치 생각난다면 방문해보세요.
3
0. 블랑이 아마 하얀색… 이죠? 하얀 바나나. 그렇습니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1. 우리나라에 밤맛디저트가 없는게 바밤바 때문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정성들여 만들었는데 ‘바밤바 고급진맛’ 이라는 평 밖에 못들어서 그렇다고. 바나나 크림 라떼라는 ‘진심’을 보여줄 것 같은 메뉴를 시켰는데… 먹으면서 든 생각은 바나나킥 과자가 생각이 났습니다. 물론 걔보단 훨씬 맛있어요. 근데 생각이 납니다. 2. 크림과 우... 더보기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