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쪽갈비집이 많이 귀한 거 같습니다. 미리 초벌된 쪽갈비를 연탄불에 구워 먹는데 말 다 했죠. 소금구이 먹다가 매운맛 먹으니 딱 좋았고 뒤쪽에 야장도 있더라고요. 또 재방문 하고 싶은 곳입니다.
웅's 송탄 쪽갈비
경기 평택시 서정역로36번길 43
4
0
여기는 왜 이렇게 사람이 많나 했는데 가보니 이해가 갑니다. 떡갈비 정식으로 12,000원에 솥밥까지 나오면 요즘에 물가에 저렴한 편 같습니다. 점심 한끼 두둑히 먹기 좋네요.
돌깨마을 맷돌순두부
서울 마포구 성지1길 14
5
샤브샤브랑 스키야키를 파는 곳입니다. 야채는 무한리필이어서 태블릿PC로 주문하면 정량의 야채를 가져다 주십니다. 후식으로 칼국수나 죽 중에 고르면 됩니다. 사실 야채 무한리필 말고는 장점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엔 스키야키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옥소반
서울 마포구 성지길 30
3
이름부터 진한 순대국. 국물이 정말 진합니다. 부추랑 다대기 넣고 칼칼하게 먹으면 해장 끝나죠. 골목에 숨겨진 순대국 맛집입니다. 주변 프랜차이즈 순대국집 가지 마시고, 진한 순대국 가서 순대국에 소주 한 잔 하세요.
진한순대국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3길 52
장안동에 이런 카페가 있다고요? 주택가 한적한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이 곳 빙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시즌메뉴 망고빙수를 먹었는데요. 신라호텔 망고빙수 먹으러 왜 가시나요. 23000원에 생망고 빙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누스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8가길 41-1
성산 쪽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대형 카페치고는 아담하지만 뷰 하나 보고 갔습니다. 시그니처 커피 다 먹어봤는데 올디너츠가 크림도 꼬숩고 맛있었습니다. 함께 파는 빵들도 쏘쏘한데 뷰 하나만으로도 만족했습니다.
카페 아오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6
왜 이곳을 이제 알았을까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먹는 존맛의 기운.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흑돼지 강된장에 톳보리밥이 입맛 돋구기 최고였습니다. 해물뚝배기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코 박고 먹었습니다. 흑돼지 강된장도 별도로 판매해서 2개 쟁여 갔습니다.
바당길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서길 18
맛있는 건 분명합니다. 하지만 제주도에 이 정도 퀄리티의 흑돼지 전문점들이 너무 많아서 특별한 건 모르겠습니다. 애견동반도 가능하고 매장도 엄청 넓어서 그래도 실망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별돈별
제주 서귀포시 구산봉로 61
20콜에 성공했습니다. 뜨끈할 때 먹었던 첫 입은 진짜 잊지 못합니다. 식고 나서 먹은 오는정김밥은 그 맛을 너무 떨어트리니 반드시 사자마자 바로 드셔 보세요.
오는정 김밥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8
입이 떡 벌어지는 한상입니다. 통갈치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갈치 조림 세트인데요. 전복 버터구이, 옥돔구이, 전복 돌솥밥까지 먹을 게 넘쳐 났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하다니 가족끼리 가길 추천합니다.
운정이네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