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룬천

리뷰 148개

룬천

2개월

오랜만에 맛있는 양꼬치 먹었습니다. 양꼬치를 이렇게나 두툼하게? 기대 안 하고 간 곳인데 양꼬치가 육즙 가득하니 맛있었고, 같이 시킨 꿔바로우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지삼선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얼빈 맥주 파는 곳이 별로 없는데 하얼빈 있다니 안 갈 이유가 없죠

경성 양꼬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48

룬천

2개월

짬뽕술국 얼큰하니 좋았습니다. 주말에는 사이드메뉴 2개 시켜야 한대서 시킨 아이스크림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소리가 너무 울리더라고요. 목록은 위스키를 팔아서 다음 번에 위스키 마시러 와야겠습니다.

목록 평택

경기 평택시 자유로 11

룬천

2개월

야키니꾸 체인점 ‘모토이시’ 입니다. 체인점이라 기대 안 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고기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야키니꾸 세트를 시키면 육회와 순두부 찌개도 같이 나오는데 얘넨 별로였습니다. 석쇠에 직접 구어 타래소스 찍어 먹으니 맥주가 술술

모토이시

경기 평택시 자유로14번길 8

룬천

2개월

평냉의 계절이 왔습니다. 평택역에 위치한 ‘서울면옥’에서 올해 첫 평양냉면을 개시했습니다. 서울면옥은 3대째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 평양냉면은 슴슴한 느낌의 평냉이기 보다는 육향과 함께 동치미의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평냉 입문하기 좋은 곳 같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같이 시킨 석쇠불고기는 그냥 그랬습니다. 햇빛 쨍쨍한 여름날 재방문 하고 싶네요.

서울면옥

경기 평택시 평택로57번길 12

룬천

2개월

쇼룸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라 지상은 쇼룸, 지하는 카페입니다. 모카포트가 시그니처인 거 같은데 그냥 아인슈페너를 먹어서 그런 걸까요.. 너무 맹맹하고 원두의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윗층에서 주문하고 문 밖으로 나가 지하까지 내려가 먹어야 하는 수고스러움은 감내해야 하는 곳입니다. 인테리어는 예쁘고, 쇼룸이 있어서 그런지 둘러보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데누 쇼룸 앤 카페

서울 마포구 성지길 36-18

룬천

2개월

이북식 만둣국 전문점 ‘미필담’ 입니다. 벼르고 벼르다 이번에 방문해 보았는데 역시나 점심에는 웨이팅이 있고 평일 점심 11시 40분 정도에 도착해서 30분 웨이팅 하고 들어갔습니다. 덜렁 손만두 5개에 고기 고명 조금이지만 국물 한 입 먹어보면 간단한 음식이 아니구나 느껴집니다. 사실 만두는 생각보다 쏘쏘했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향 진한 따뜻한 평양냉면에 만두가 들어간 느낌이랄까요?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그... 더보기

미필담

서울 마포구 성지3길 22

룬천

2개월

기본 안주로 주는 쌀과자랑 옥수수 막걸리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한식 베이스의 안주들과 전통술을 판매합니다. 다만 양에 비해 음식들은 가격대가 있어서 가볍게 2차로 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스지떡볶이도 꽤 괜찮았는데 많이 맵더라고요.

파평윤씨

서울 마포구 백범로24길 11-3

룬천

2개월

경의선숲길에 위치한 고기꾼김춘배입니다. 삼겹살+특목살+가브리살이 나오는 춘배 한접시를 먹었습니다. 사실 다 잘라져 있어서 뭐가 삼겹인지 목살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미나리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고, 반반냉면도 있어서 물냉하고 비빔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특히 여기 멜젓 한 맛 납니다.

고기꾼 김춘배

서울 마포구 독막로 291-5

룬천

2개월

아기자기 하고 귀여우나 맛은 모르겠습니다. 냉동딸기여서 그런 걸까요? 딸기가 시그니처 같은데 무맛이었습니다.

해머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독막로8길 15-9

룬천

2개월

에르메스 접시로 유명한 곳이죠 저는 상로스카츠를 시켰습니다. 점심 12시 안돼서 도착했는데 저까지만 주문 받고 솔드아웃 되더라고요. 3조각 부터 물려서 깍두기가 꼭 필요했습니다. 수제로 만드신 돈까스 소스도 느끼하고 전반적으로 무난한데 재방문은 모르겠는… 그런 맛입니다. 특이하게 올리브오일 한방울 떨어트려 먹으라는데 이것 또한 애매했습니다.

츠키젠

서울 마포구 독막로8길 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