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돈마호크 숄더랙 된장술밥 먹음 직접 화로에서 구워주셔서 부드럽게 잘 먹을 수 있었음 직접 구우면 오버쿡 되서 퍽퍽할 수도 있겠지만 그러지 않고 다 구워주시고 올려주니 👍 고기는 먹고 싶은데 직접 굽기 귀찮을때 가면 좋을 듯 하다 나름 반찬도 먹을만 함 된장술밥도 괜찮음 담에 또 오고싶음.
돈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2번길 45-4
3
0
돈츄로 이름이 바뀌었고 고기는 여전히 맛있다.
2
깔끔한 돼지 생갈비 식당, 라온생갈비! 지인에게 추천받고 방문한 곳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는 약간 징기스칸 양갈비집과 유사한 형태로 다찌 좌석을 원형으로 크게 배치해 그 안쪽에서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뼈가 붙은 프렌치렉 형태의 제주생등심과 생갈비 먹었어요. 약간의 시즈닝이 되어 나옵니다. 곁들일 수 있는 소스와 반찬 이 다양해서 조합해 먹는 재미가 있어요. 고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던 육즙. 돼지갈비는 생... 더보기
1
백석역 근처 고깃집! 신기하게 양갈비집 같더라구요 ㅎㅎ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 ㅎㅎ 돼지고기에도 숄더랙이 있다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ღ 추천하기에도 좋고 고기 먹고 싶으면 일산에서 요기 갈 거 같아요 >< 재방문의사 100%!
백석역 뒷골목에 위치핟 <라온생갈비>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썰어주신다. 사람 바글바글. 둘이서 생갈비 2인분(간이 고기에 베어있음) 숄더넥 2인분 먹었는데 배불렀다. 맛있고! 주차 협소하게 가게 앞에 가능.
15
같은 골목에 별관도 오픈하셨는데 평일인 오늘 수요일 7시에가니 본관,별관 꽉차서 30분가량 웨이팅🥲 좋아하는곳 잘되어서 좋은데 내자리...점점 멀어져간다 내자리ㅜㅠ 남이구워주는 고기 맛없을리 없고요, 오늘 별관갔지만 본관의 원래 화덕과 분위기 좋아서 담부터는 본관만 가고싶군요.
돼지생갈비+직원이 구워주는 고기라면 싫을 수 없으니까. 오픈때부터 가족과 친구들과 꾸준히 찾는 곳, 우선 고기먹을때 내손으로 굽는 번거로움이 없는 돼지고기집은 일산에서 처음찾았기때문에 안갈 수 없잖아. 날이 갈수록 손님도 늘고 그만큼 고기도 맛있어지고있다. 지방부위를 씹을때 나는 그 고소한맛 소주를 콸콸 부른다고. 개취로는 찬류는 soso.
고기가 생각날 때 마다 가는 곳!😆 특히, 고기가 먹고 싶은데 몸이 피곤하여 굽기 귀찮거나,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사람들이 모여있거나, 고기는 먹고 싶은데 굽는거 신경쓰느라 상대와 이야기를 제대로 못 할 것 같을 때, 시끄러운 고깃집 말고 동행인과 도란도란 느긋하게 고기먹고플때 가면 좋은 곳. 왜냐면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신다! 형식?도 조금 특이해서.. 바 테이블 앞에 화로 같은게 있고, 직원분이 거기서 구워주시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