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똠얌 쌀국수 코코넛밀크 없이 14,000원. 레몬그라스와 월계수잎인지 타이 바질인지 말린 나뭇잎(..)이 가득 들어 향이 강했다. 아주 맛있었고 한산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우리 테이블로 선풍기를 두 개를 돌려 주신.. 친절한 서비스도 받았다. 직원분 많아서 바쁠 때 가도 서비스는 좋을 것 같다
하노이의 아침
서울 서초구 서래로6길 4
2
0
단골입니다. 맛있고 가게 넓고 창문이 크며 서래마을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몇 안되는 음식점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똠얌 쌀국수 맛있다 :) 매콤하고 시큼한 똠얌쌀국수 맛있었다 ! 다만 가성비는 좋지 않은 편이라 자주 가지는 않는다 팟타이도 괜찮다 늘 시키는 메뉴- 커리는 별로였다 :( 너무 묽었다
양지 똠양 쌀국수는 비가 오면 언제나 생각나는 메뉴~ 해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고수는 신선 유지 위해 냉장보관하며 따로 달라고 하면 넉넉히 준다. 쌀국수나 월남쌈(야채 많이 줌)같은 기본부터 레몬그라스 향 강력한 라사톰 쌀국수까지 음식 거의 다 맛있고 국수없이 짜조만 시킬 수 있는 only 짜조 같은 메뉴도 있는... 먹보의 마음을 이해하는 곳. 꾸준히 오게 된다.
1
분위기가 좋고 재료가 신선하지만 맛은 평균! 매운해물쌀국수 재료는 신선했지만 조화롭지는 않았다 국물 따로 면 따로 해물 따로- 볶음밥도 무난했다 ! 맛있게 후루룩 먹는 곳이라기 보다는 분위기가 좋아 손님대접이나 소개팅으로 많이 간다고 한다 (가격대 좀 있음)
서래마을 괜찮은 쌀국수 집 !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서비스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깨끗했음 ! 사실 쌀국수는 더 더 더 맛있게 하는 집들이 몇 군데 있지만 서래마을에서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는 하노이의 아침이 가장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함. 1만원에서 1만 5천원 사이의 쌀국수가 5 종류 정도 있으며 국물이 깔끔하고 무난한 맛임. 소개팅 하러도 많이들 가든데 - 그런 분위기라고 생각하면 됨 !
비가와서 쌀국수 땡겨서 먹으러 왓지요~ 하지만 포메인과 같은 비슷한 컨셉의 베트남 음식점과 비교햇을때 가격은 쪼금 더 비싸고 맛은 조금 떨어지네요 ㅠㅠ 그래도 서래마을 중간에 있어 조용하고 식당 인테리어는 카페처럼 예쁘게 되어 있어 분위기는 괜찮아요! 메뉴들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 볶음밥을 시키시려면 파인볶음은 비추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