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지

망고에서 여기로 옴 🥭

리뷰 1137개

아지
5.0
13시간

진한 육수맛과 칼국수 면의 조화가 좋다. 먹어본 육개장 중에 제일 진득한 육수 농도. 그만큼 밥이나 칼숙수 면 없이 먹기엔 짭짤한데, 약간 츠케멘처럼 칼국수 면을 담가 먹으니 간이 딱 좋다. 고기보다 파가 많아 더 좋았다. 점심 피크시간 지나고도 사람이 많을 정도로 삼성동 여러 직장인들의 소울푸드.

문배동 육칼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3

아지
4.5
3일

프랜차이즈 치고 맛있는 타코집! 갓잇 강남점- 화이타 시키면 실패는 없음! 둘이서도 적당한 양이라 좋다. 서버 분이 손님 수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그런지 요쳥하면 오래 걸리는 것이 아쉬웠던 것 말고는 좋았다.

갓잇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10

아지
4.0
7일

여의도에서 흔치 않은 이탈리안 맛집! 리뷰가 안 좋았던 것에 비해 맛있다고 느껴졌음. 뽈레에서도 평이 많이 갈렸던 라구 파스타는 전혀 짠 느낌이 아니라 시킨 것 중 베스트였다. 다음번에도 라구는 꼭 시킬듯. 오히려 평이 좋았던 페퍼로니 파스타는 음.. 일단 모든 재료가 따로 노는 느낌였고, 굳이 올리브와 타바스코 소스를 넣어야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였다. 토마토 페퍼로니 소스 맛을 느끼고 싶은데 절인 올리브의 쿰쿰함과 ... 더보기

오르조 르브텀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아지
4.5
10일

국수리의 맛집, 베스트는 열무김치 넣은 보리밥.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보리밥이 늘 제일 맛있다. 참기름 듬뿍에 열무김치 넣으면 보리밥 비빔밥이 더 맛있어진다. 녹두전이 바삭하고 좋았다. 사람들은 부추수제비가 더 맛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된장칼국수가 더 좋았다. 급식에서 나오는 얼큰한 배추된장국 맛이 난다. (단, 안에 있는 새우는 국물용 같다.)

국수리 국수집

경기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61

아지
5.0
11일

양평에서 먹는 푸짐한 한식 한 상, 구이맛투어 대추천! 신선한 쌈채소 무제한 리필에, 꼬막, 미역, 마, 시금치, 연근, 조린김치무, 열무김치, 브로콜리샐러드 등 기본 찬만으로도 밥 뚝딱인데, 메인인 생선구이가 정말 담백하고 좋았다. 역시 생선구이는 밖에서 먹어야 제 맛. 돌솥밥도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나와서 좋았고, 대식가 둘이 양이 많아 다 못 먹고 나올 정도로 푸짐한 한 상이었다. 재방문 의사 매우 있음!

구이맛투어

경기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601

아지
5.0
12일

일년치 해산물을 하루만에 해결... 해산물을 자주 먹지 않는 나로서는 일년치 해산물 파티를 하고 온 날. 일단 가성비가 미쳤다. 32,000원 2인 주문하니 해물 가득한 탕이 나오고 칼국수면이 따로 나온다. 후추와 마늘 베이스에 해물이 가득하니 얼큰한 맛이 난다. 매운 맛을 선택하면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어나오는 듯하다. 고추가루 가득한 겉절이는 또 입맛을 돋궈준다. 양이 너무 많아 다 먹는 게 힘들었다. 다음엔 새우튀... 더보기

복많네 해물칼국수

경기 파주시 지목로 108

아지
2.0
16일

으악 기름 맛 너무 나서 도넛을 남김. 플레인 도넛이 제일 맛있어야하는 것 아닌지... 이 날만 유달리 그런건지. 일단 기름맛 너무 나서 슈가코팅 된 부분만 떼어먹은 플레인 도넛. 먹은 도넛 중 최하위의 맛.. 디카페인은 너무 맹했다. 디저트 천국인 신세계 강남에서 디저트 망하면 넘 아쉬운데... 아쉽고 아쉬운 그런 하루였음.. 시그니처 라떼라도 다음엔 도전해봐야겠다.

커피 스니퍼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아지
4.0
16일

점심 메뉴 2가지 중엔 마파두부가 좀 더 낫다. 하우스오브신세계 탐방기. 점심에 중식이 당기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중식당을 찾는다면 여기. 근데 자극이 매우 약할 수 있음 주의. 맛으로 평가하기엔 애매한데, 공간이 주는 쾌적함과 서비스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진 느낌이다. 마라향이 감도는 마파두부가 좀 더 맛있는 느낌이고, 우육면은 평균 이하다. 건강한 재료가 담긴 한약탕 느낌... 곁들이는 볶음밥은 매우매우 좋았다. 찹쌀탕수육 꿔... 더보기

고량주관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아지
4.0
18일

마제소바가 좋았다. 돈까스는 평타. 마제소바가 너무 간이 세지도 않고 돈까스와 궁합이 좋았다. 청어소바는 쏘쏘. 돈까스는 평균 이상. 중앙대에서 약속 잡기 좋은 옵션. 내부도 깨끗-!

백소정

서울 동작구 흑석로9길 2

아지
4.0
1개월

감성 좋은 예쁜 브런치 신상 카페, 스프 맛이 너무 좋았다. 서래마을에 스프 파는 곳이 생겨 기쁜 스프러버 ! 양도 넉넉하고 가격대도 착해서 좋았다. 옥수수 스프가 특히 고소했다. 추천 메뉴라 적혀있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도 시켰는데, 맛은 평타- 또 시키진 않을듯하다. 다시 오게 된다면 스프 먹으러 + 기분 좋은 공간에서 늦은 브런치를 하러 일듯. 바로 옆에 37.5 브런치 카페가 있는데 거긴 좀 시끌벅적한 분위기라 ... 더보기

파르노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