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지

망고에서 여기로 옴 🫶🏻

리뷰 1124개

아지
5.0
2일

소고기보신탕 아주 얼큰하고 좋음! 주차도 가능하다. 단체로 가기 정말 좋은 식당을 찾았다. 주차도 가능하고! 일단 보신탕 워딩 때문에 뭐지? 하고 다시 보게 되는 곳. 쉽게 말하면 소고기가 들어간 얼큰한 전골이다. 탕 안에 고사리가 들어가는게 너무 좋았다. 매콤하고 칼칼-한 전골에 부드러운 소고기가 씹히는 게 일품였다. 조금 매콤하고 짠데 중독적인 맛이다. 소고기보신탕을 시키면 돈까스 반찬이 나오는듯? 돈까스도 얇고 잘... 더보기

일미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19길 10-21

아지
3.0
2일

청국장 너무 짜서 아쉬웠다. 그러나 친절한 사장님 최고. 청국장 덜 짜게 해달라고 꼭! 요청하세요. 제육볶음도 후추 조금만 넣어달라고 꼭 요청하세요! 카카오 지도 평점이 높아 왔는데 아쉬움 많은 맛. 그 외에는 밑반찬 다 맛있었고 +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했다. 조금만 덜 짜면 정말 좋았을 것 !

인사동 청국장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219

아지
3.0
7일

삼성동 새로 오픈 고기, 한식집 - 곰탕, 육전, 고기 등등 점심메뉴로 먹었다. 2만원 중반-3만원대 정도가 평균. 일단 간이 너무 짰다. 테이스팅 안하시는건가 싶었던.. 점심에 뜨끈하고 건강하게 한 끼 먹고 싶어 들어간 곳인데 그런 느낌은 아녔다. 점심 메뉴가 다양한 점은 좋았다. 고기집이니 고기를 먹으러 와야겠지만 점심메뉴만 보자면 재방문 안 할 예정이다.

우도옥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9

아지
5.0
15일

캐치테이블 원격대기로 바뀌고 만족도 올라감- 예전에 현장대기 눌러야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 가는 길에 얼추 남은 시간 계산하여 캐치테이블 대기 누르면 도착하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추운 겨울날 이렇게 시스템 바꿔주신 것 감사해요! 처음 나오는 반찬에 시원한 묵이 나와 좋다. 그리고 돌판이 인상적이고 좌석도 널찍해서 좋았다. 마늘향이 도는 소스가 좋았고, 로스삼겹이 가장 나았다. 천겹은 느끼해서 김치를 같이 먹어야... 더보기

석암 생 소금구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9

아지
4.5
16일

포터하우스 세트, 라구 파스타 왕추천- 세트는 포터하우스로 시키면 2인이 배가 엄청 부르게 먹는다. 파스타류는 크림을 제외하고 (스테이크와 같이 먹기 느끼했던 경험이 있어서) 라구 파스타로 선택. 라구 파스타는 정말 맛있고 간이 딱 좋았다. 면의 익힘 정도도 좋았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부라타 치즈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다. 포터하우스는 기대 이상 👍 특히 안심이 정말 부드러웠다.

밴건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5

아지
3.0
29일

라자냐 추천, 분위기가 좋았던 콩카세 안국점 항정살 스테이크, 순두부 리조또는 느끼해서 비추천함. 뇨끼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라자냐가 이 날의 베스트였다. 간이 딱 조화로웠다. 분위기가 좋은 점은 추천 요소. 여럿이 앉는 창가석 자리는 특히 4-5인의 연말 모임에 아주 좋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맛이 좀 애매했던, 맛이 없지도 엄청 있지도 않은 느낌?! 성수점이 평점이 높은 걸 보니 성수점이 나은듯!

콩카세

서울 종로구 북촌로 14-3

아지
4.5
1개월

무대를 꾸려가는 배우들이 인상적인 곳. 컨셉이 특이하여 방문해볼 만 하다. 맛은 기대하지 마시길- 배우들이 성량이 너무 좋아서 뮤지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힌 번쯤은 가볼만 하다. 다만 SNS 인스타에서 본 것과 달리, 엄청 팬시한 느낌은 아닌, 일반 주점에 뮤지컬 무대와 풍부한 사운드 기기가 있는 느낌! 주변에서 떡볶이 먹고 2차로 가면 낫베드라 생각.

쇼플릭스

서울 중구 퇴계로 411-32

아지
4.0
1개월

짜장떡볶이가 당겨서 간 곳. 말도 안되는 가격대. 맛은 솔직히 너무 달았지만. 가격표 보고 잘못 본 건가 하였음. 양이 많이 나와 나눠먹기에도 좋았음. 튀김 순대 간 무난하였음. 짜장떡볶이가 시그니처인데 초등학생들이 딱 좋아할 그런 맛. 사실 가게 안에 날파리가 너무나 많아서 좀 그랬음.

진미 떡볶이

서울 중구 다산로38길 60

아지
5.0
1개월

강남에서 맛집 찾으면 얼마나 신나게요! 군만두 육즙 대박! 신논현역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 건물 지하 복도 끝에 오래된 느낌의 중국집이 있음. 한자로 쓰여져 있는 곳임. 마치 여의도 오래된 상가건물 안 맛집 느낌 남. 팬시하지는 않지만 룸도 있고, 요리 메뉴들 다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음. 개인적으로는 요리로만 먹는 것이 좋을듯. 요리를 여러개 맛있게 먹다가, 마지막엔 식사 메뉴 먹어야지 하는 마음에 식사 시켰는데, 배불러서... 더보기

경파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

아지
4.0
1개월

오잉 메뉴랑 테이블이 좀 달라진듯? 카사블랑카 덕분에 모로코 음식 경험해보고 + 입에 잘맞는 외국음식이라 좋았던 기억으로 몇 년만에 재방문. 웨이팅 없이 가도 자리가 있어 좋았다. 테이블이 다 작아지고 태블릿으로 주문받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외국인 서버 분이 친절하신건 그대로:) 저녁에 방문해서 라이스 들어간 메뉴 두 개를 시켰다. 케밥을 펼쳐서 주는 느낌였는데, 맛있었다. 양고기도 굳! 하지만 다른 하나는 수프에 닭다... 더보기

카사블랑카

서울 용산구 신흥로 3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