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카레 전품목 2천원 할인을 2천원에 준다는 줄 착각하고 먹었습니다. 보기보단 양이 많네요. 사실 일본 브랜드치고는 평범해요.
카쯔야
서울 종로구 종로12길 23
11
0
이 자리에 들어온지 적어도 6년은 되었는데 변함없는 분위기와 맛 심지어 본토의 경제상황에 맞췄는지 가격변화도 거의 없음 일본에서의 카츠야의 위치에 걸맞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음. 점심시간에는 줄서지만 애매한 시간대에는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본토와 같게 아주 맛있지는 않고 다른 염가형 체인 (규동, 우동등등)보다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걸림.
2
주변 돈까스집중 가잫 좋습니다. 심지어 주변 비싼 곳 보다 퀄리티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진 매뉴의 가격은 1.29 김치치즈가츠동 추천합니다.
4
진짜 무난하다 고기는 그래도 두툼하더라 근데 철판 돈까스보다 가라아게가 더 맛있다 철판돈까스 좀 눅눅해져서 별로다 카츠나베도 아닌데 눅눅해짐 가라아게 정식먹을껄. 가성비쩌는집같다
간단히 밥먹기 좋다 나는 점보가츠동 먹었고 배불러서 남김ㅋㅋㅋㅋ 일반가츠동은 5900원인데 일행이 먹는 거 보니까 양이 적지는 않아보였움 걍 주변에서 간단히 점심 먹을때.. 가격대비 괜찮은 곳
6
일본 프랜차이즈라는데 일본에서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의 장점은 가성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5900원의 카츠동이 이 정도라면 셀러리맨의 점심식사용 식당으로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츠동 5900 저렴!!! 맛은 쏘쏘 ㅎㅎㅎ 가볍게 점심 먹었다
여긴.. 20살때부터 종로 오면 (밥먹을 데 없어서) 오던 곳... 가격도 주변 가게들에 비해 싼 편이고.. 맛도 평타는 친다. 뭐.. 분위기는 그냥저냥이지만 편하게 먹고갈 수 있음.
1
전혀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기에 맛있어서 놀랐던 곳이다. 우리나라에 이런 체인이 있었나?;; 일본 체인점 느낌이 많이 난다. 이제 가츠동은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흔한 음식이 되었지만. 이 체인점은 그 중에서는 괜찮은 선택이겠구나 생각했다. 저렴한 편이고.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다. 한솥이 이정도 수준이 되면 보편적 삶의 질이 많이 올라가지 않을까! ㅋㅋ 요즘 튀김이 그다지 당기지 않게 되어 또 가게 될지는 모르겠다.
3
새우 로스 히레가 같이나오는 8천짜리 세트. 돈까스는 그냥 그런 편이고 그나마 새우가 낫네요. 맛없는것까진 아니고 근처에 갈곳없으면 가볼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