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모듬초밥 광어는 그럭저럭인데 참치도 별로고 새우도 별로고 그냥 회덮밥이나 먹는걸로
만선회센타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4
4
0
[전주 전북대] ❤️🧡💛💚 외출을 못하니 정말 오랜만에 뽈레 게시글을 올리게되네요😂 전북대 앞 꽤 오래된 만선회센타! 항상 가서 회덮밥을 먹어요.
2
참치회덮밥과 알탕을 시킴 새우초밥과 꽁치구이가 나와서 좋았다 알탕과 참치회덮밥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맛있었음 알탕 10000원 참치회덮밥 10000원
6
이 집 탕 중 안 먹어본 대하탕에 도전. 결론적으론 다른 탕이 더 낫다. 큰 대하가 세 마리 들어 있긴 한데, 정작 국물에서 새우맛이 그리 나지 않는다. 역시 이집에선 지리나 알탕을 먹는 걸로.
8
북대생들의 모임장소? 참치회덮밥 계란대신 메추리알이 올라간다 여기는 여러명이 가면 서비스로 새우초밥을 준다
3
전북대쪽에 있는 작은 횟집! 참치회덮밥 맛있고 양이 정말 어마어마한.... 알탕도 맛있었습니다만 여행객이라면 굳이 멀리서 찾아올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이유는 덕진공원을 갔다가 근처에서 빠르게 밥을 해결하려 했던지라. 덕진공원 진짜 좋아요 ㅠㅠ
11
이 집 대표메뉴 회덮밥(10,000원). 양이 어마어마한데 사진에는 잘 안나오네. 밥이 따로 나온다.
해장하러 가서 대구지리(10,000원)를 먹었다. 대구가 큰 토막은 아닌 게 아쉬웠지만, 곤이를 듬뿍 넣어줘서 맘에 쏙 들었다. 바지락도 넉넉히 들어 있음.
대학가 앞 횟집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한 것은 회덮밥과 알탕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회덮밥 먹어보고 괜찮아서 알탕을 먹으러 얼마 전 방문. 생각보다 알의 양이 많은 것은 아니라서 좀 아쉬우나, 맛있게 한 끼 먹기에는 괜찮았다. 대하탕도 괜찮다니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1
[전주/전북대] 허름한 횟집인데 인기 많음. 점심에 가면 자리 없음. 알탕이 내 베스트 메뉴. 알 종류는 별로 없는데 국물이 얼큰하고 좋음. 회덮밥 양 어마어마함. 밥 따로 나와서 비벼먹으면 됨. 기본반찬으로 꽁치, 새우초밤, 오징어회 나옴. 포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