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분분

BunBun

폐점
3.4
추천 4 좋음 5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동남아
베트남음식
베트남쌀국수

리뷰 8개

근 1년동안 안가다가 간만에 가본 분분. 여기가 입지가 안좋은지 가게가 자주 바뀌었었는데 여기는 여전히 저녁에도 장사가 잘됩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예전에 왔을때보다 좀더 한국화된(?) 느낌. 특히 같이 먹으라고 주신 국물에서 많이느꼈는데 갠적으로는 호. 원래 딱히 엄청 현지맛추구하는 곳은 아니었기도 하고요. 제 최애메뉴는 덮밥인데 역시 양이 적다는거만 제외하면 고기도 많고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생강
별로예요
5년

근처 직장인들이 줄서 먹는 곳이긴 한데..분짜 면이 당면이고 그래도 맛있으면 괜춘한데 별로..반미는 빵이 치아바타인데 그것도 별로...ㅠㅠ짜조는 괜찮음.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YSL
별로예요
5년

정동길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가격이 엄청 싸지도.. 맛이 특별하지도 않은 그냥 정말 무난한 쌀국수맛..! 쌀국수를 인별로 시켰는데 테두리 깨진 그릇에 그대로 담아서 준건 매우 별로임.. 먹다가 베일수도 있는데! 근데 이번에만 그런게 아니라 같이 온 일행들 말로는 몇번이나 그런 그릇이 나왔다고 함;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제이니
추천해요
6년

아 쌀국수 국물 진짜 맛있다 짜긴 한데 진짜 맛있오. 반미는 잘 모르겠고(원래 반미 안조아함) 쌀국수 넘 맛있었다 근데 양이 좀 적어 라지사이즈도 만들어주세요!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옐옐
좋아요
6년

분짜+모듬롤을 먹었당. 특이하게 분짜 면이 엄청 쫠깃? 하다. 먼가 부드러운 쌀국수 같지 않고 질깃질깃 쫄면같은 면이었다. 조금 먹기 불편쓰,,, 내 취향은 아닌걸로..... 사실 별로 특별할거 없고 레호이 분짜가 더 맛있어서 근처에 있는데 쌀국수가 특히 땡기지 않는 한 찾아올 맛은 아닌 것 같당..... 그래도 모둠롤을 조금씩 맛볼 수 있는 것은 좋고 세개 중에선 분짜에도 들어가있는 짜조가 맛있는 편이었다!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월인천강
좋아요
7년

가족들이 하나같이, 정기적으로 베트남국수를 먹어야 하는 사람들. 이사온 후에 인근에 괜찮은 가게가 없어 방황했는데 오늘 이곳을 발견. 쌀국수, 분짜, 짜조, 치킨스프링롤을 시켰다. 앞에 세 가지는 꽤 괜찮았다. 다음엔 반미도 먹어봐야지. 짜조는 어릴 때 좋아하던, 당면만 들어간 불량식품 군만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좋았다.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좋아요
7년

덕수궁 근처&정동길 최애 맛집이었는데 메뉴가 자꾸자꾸 개편되고 있다 쌀국수도 맛있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표방하는) 반미를 치아바타로 만든다. 원래 반미는 바게뜨 아닙니까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매우 혼잡해서 12시반쯤 가면 재료가 떨어졌다고 안되는 메뉴 많음.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

victoria
추천해요
7년

정동길 분분 분짜랑 짜조 맛있었다. 오늘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음식 조리에 30분 이상은 걸리는 거 같음 먹다가 7시 조금 넘어서 반미 주문했더니 재료소진 되어서 안 된다고 하시더라 짜조 스프링롤 반미는 다 포장가능

분분

서울 중구 정동길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