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내마음속 국밥 원픽 순대나라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는 역시... 돼지국밥에도 순대가 4-5개 들어있고 고기 냄새도 거의 안나요!! 여기 먹어보면 국밥의 기준이 너무 높아져버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순대나라
서울 동작구 서달로12가길 5
1
0
오랜 동네 맛집 분위기에 의심하지 않고 들어간 곳 기교는 없지만 언제나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맛이었다.
5
맛이 엄청 뛰어나고 막 그런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바로 옆집 진미순대보다 여기가 더 좋다. 맛도 더 진한 것 같고 넓고.
26
못해도 1달에 1번은 꼬옥 가줘야 하는 곳.. 그래서 사진첩에 비슷한 구도의 같은 요리 사진이 쌓여버린 곳… 바로 제 마음의 고향 순대나라입니다.. 방문하면 보통 돼지국밥을 시키는데 일명 개코로 불리는 저는 이 곳에서 잡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주 굿굿. 반찬으로 내어주시는 편마늘마저 달게 느껴지는 이 곳…. 술국에 머릿고기 조합도 추천드려요! (최근에 금액 인상이 1천원 생긴 것 같아요 돼지국밥 기준 현재 9천원)
9
간판 돼지의 충만한 호러블함과 귀여움에 설레며 들어갔는데 뭔가.. 뭔가 조금 아쉬웠다(소주 안 시켜서 그런 듯)
이 세상에 순대국이 없었다면 내 모든 스트뤠쓰는 어떻게 다 풀었나 몰라😇ㅋㅋㅋ 고민할 거 없이 한그릇 딱! 부추 팍팍! 머슴 그립으로 수저 잡고 후루룩👍
22
2
뽈레에서 평 좋은 충북순대 먹으러 갔다가 그 집이 문을 닫아서 여기로 왔는데 넘 만족했습니다. 아담한 그릇도 좋고 김치도 맛있고... 이런 노포 분위기 좋아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순대는 조금 들어 있지만 부속물이 충분히 들어 있어서 양이 딱 좋았어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