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우볶이 5000, 모듬튀김 4500 저렴하고 양이 많네요. 국물이 묽은 느낌이라 겉도는거 같아요.
오빠네 옛날 떡볶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17
0
맵찔이 모여라 하나도 맵지 않다!(라고 썼지만 전 신라면까지 견딜 수 있고 튀김우동에서 매운 맛을 거의 못 느낍니다) 그래서 정말 어릴 때 먹던 옛날 떡볶이 생각남. 국물 많고 달달한 밀떡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사진은 우볶이이고 설명서에 2인분이라고 써 있었지만, 혼자 다 먹었다. 빵을 1차로 먹은 다음에..
30
2
오랜만에 들려본 오옛떡. 초등학교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같은 자리에 있어줘서 넘 고맙달까~ 달달한 떡에 적당히 짠 오뎅국물은 내 머릿속 베이직한 떡볶이에 딱 부합하는 맛!
3
찾았다!!! 신도시에도 떡볶이 맛집이 존재할 수 있다니 😋😋 그것도 엄청 친절하고, 메뉴 다양하고, 산뜻해요!!! 떡보다 우동 좋아하는 일행에게 최적화된 우볶이 국물이 흐르는 느낌이지만 면에 맛이 충분히 쏙쏙 들어있어요 바로 앞 현선이네가 오히려 경쟁력에서 밀려요
26
옛날에는 노상이었는데 매장으로 바뀌었어요. 일산에만 세 군데?인가 있는 걸로 기억해요. 그만큼 인기도 많고 맛도 있습니다. 허여멀건해서 간도 안 배어 있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짭쪼름하고. 떡도 쫄깃합니다. 튀김은 기본적으로 떡볶이 밑에 깔려 있는데요. 순대는 그냥 그래서… 동행자가 원하는 거 아니면 굳이 안 먹을 것 같아요. 우동도 밀가루 풋내?가 난다고 해야 하나… 떡볶이가 제일 맛있습니다.
애인이 국물떡볶이 좋아해서 포장해왔는데 달달구리한 맛을 생각했는데 좀 짭쪼롬했어요. 튀김도 빠삭하기보다는 좀 눅눅? 그래도 순대 간은 촉촉해서 간은 맛있게 먹었어요.
4
오옛떡 또 다녀왔어요... 근데 예전에는 튀김 시키면 기본이 버무려 주는 거였는데 이제 말해야 되나봐요? 버무려 먹는게 더 맛있어요. 그렇게 드시기를 추천. 현선이네도 궁금한데 오옛떡 못잃는 저는 또 오옛떡을... 맛있었습니다.
11
내 첫사랑
실내로 옮긴 오옛떡 방문. 그런데 떡이 잠시 바뀌었다네요???? ㅜㅠ 얼른 원래 떡으로 돌아오길!!!!
7
오빠네 떡볶이 여러 지점 중 제일 맛이 밍밍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