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대학로 카페 꾸움과자점 페퍼로니 스콘이 궁금했는데 솔드아웃이었어요ㅠ 누네띠네 휘낭시에가 쫀쫀하니 맛있고 에그스콘은 버터때문인지 입안이 뻐덩해지는 느낌... 입안에 버터가 남는 느낌이라 별로예요 스콘 빵 부분이 맛이 없... 에그 필링도 살짝 애매하고 스콘 빵 부분에 실망해서 페퍼로니 스콘은 잊는걸로.... 휘낭시에는 맛있습니다 - 누네띠네휘낭시에 / 에그스콘
꾸움 과자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
16
0
찹쌀소금빵 소금빵 안에 찹쌀떡이 들어가있는데 이거 별미다. 쫀득한 떡과 달달한 떡이 의외로 겉의 빵살과 잘 어울려서 놀랐다. 나한테 소금빵이란 식빵, 모닝빵, 베이글 같은 식사빵 느낌이었는데 찹쌀떡이 들어간걸로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가 될 수 있다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9
입구부터 단내가 폴폴나는 곳 얼그레이 스콘 좋아하는데 이날은 좀더 꾸덕(?)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얼그레이 휘낭시에로 시켜봄(얼그레이 못참지) 저 도끼 나이프 볼때마다 넘 탐나 ㅋㅋㅋ 아메도 디저트랑 먹기 딱 좋은 묵직한 맛이라 좋아. 근데 가게가 작은편이라 오래있기엔 살짝 눈치가 보임 ㅠ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