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me up
음식
전체 더보기
오픈 소식을 듣고 벼르다 방문했는데 역시나 커피 두가지 모두 클린하고 좋았습니다. 사실 케이크는 기대를 안 했는데 피스타치오랑 유제품 맛이 진해서 놀랐네요.
커피미업
서울 중구 소공로 100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