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샌드위치도 맛있고 사장님도 알바분도 무척 친절한 카페. 가게 안 분위기가 살짝 사장님 집에 놀러온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이 사람에 따라 단점일 수도 장점일 수도.
카페 원룸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2길 88
4
0
문득 떠오르는 계란 샌드위치 밥 해먹기 귀찮은 날, 갑자기 머릿속을 스치는 카페원룸의 타마고 산도입니다. 달달한 마요소스가 발라져 있고, 촉촉한 식빵, 부드러운 계란이 조화로워요.
33
가성비 짱짱맨 샌드위치. 다른 곳에서 샌드위치를 먹으면 생각나는 곳입니다. 아침8시부터 열어요. 꽉꽉 채워넣은 야채, 적당한 소스의 조화. 매우 든든한 편이라 반절로 한 끼가 가능해요. 마요네즈소스가 킥이 되어주는 부드러운 타마고 산도는 같이 주문하는 편이구요. 따뜻하게 오기 때문에 곧바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25
바질 뿌린 게 아쉬움. 카페원룸의 에그머니샌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몽글부들 달달한 타마고산도… 의외로 잘 팔지 않는 메뉴가 있어 좋아요. 다만 뿌려진 바질때문에 비린맛이 느껴지는 기분이랄까요. 비주얼은 예쁘지만 맛을 해치는 느낌이라 저는 떼어 먹습니다. 딸기산도1/4 사이즈는 딱 맛만 보기에 좋은 사이즈네요. 크고 신선해서 좋습니다. 딸기시즌 동안엔 딸기산도와 에그머니를 계속 시키지 않을까 해요.
27
구의동 샌드위치. 가성비 좋고 맛있는 바질꼬꼬 샌드위치를 포장했습니다. 추가금액을 내면 빵을 바꿀 수 있어서 좋네요(통밀식빵, 베이글, 치아바타). 이전보다 닭고기 양도 많이 들어갔구요. 언젠가 에그마요를 꼭 먹을 예정.
20
닭가슴살 좀만 더… 바질 꼬꼬 샌드위치 맛있네요. 신선한 야채, 재료 맛을 해치지 않는 포인트 머스타드 소스가 좋습니다. 아쉬운 건 닭가슴살 양이 조오오오금만 더 늘었으면 좋겠지만 08시에 여는 카페는 흔치 않으니 종종 샌드위치 사러 가야겠어요.
22
에그머니 샌드위치 (치즈추가) 달달 두툼 부드러운 계란이랑 치즈가 정말 굿 꼭 치즈추가로 명란에그 샌드위치 달달한 계란과 짠명란이 안어울려요. 명란의 비린맛이 올라와서 애매 에그머니 마사비마요 샌드위치 와사비 맛이 아주아주 살짝마는 에그마요 맛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