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분위기는 좋은데 테이블 간 간격이 넓진 않은 편 일행이 같이 오지 않았는데 우선 식전빵부터 주시는데 일행이 다같이 왔을 때 식전빵을 내어주시는 게 더 낫지 않았을까,, 리조또는 살짝 매콤했는데 뭔가 아쉬운 맛,, 확실히 뇨끼가 더 맛있었다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들이랑 와인모임 하기에도 좋아보였다. (옆 테이블에서 6-8명 정도가 모임 중이었음)
문뜩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8-8
4
0
오랜만에 파스타랑 뇨끼 먹으러 문래왔다 ! 언제나 먹어도 맛있은 뇨끼인데.. 이 집 뇨끼 진짜 잘하네 🥹💓 다음에 또 와야지… 생각날 것 같아요 ~~😋
9
적당히 친한 사람들끼리 가면, 아늑하고 예쁜 공간 +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에 긴장도 풀리고 더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게 되네요. 수입 맥주들도 다 맛있습니다. 요리는 파스타, 감바스, 리조또(1종류), 샐러드, 뇨끼 정도로 엄청 든든하게 먹을거리는 별로 없습니다. 평일 저녁에 갔더니 저녁 8시 전에 손님이 다 빠지네요.
6
라구와 뇨끼를 먹었다.둘 다 아주 맛있음! 라구소스의 고기와 버섯이 특히 취향! 뇨끼 소스도 엄청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런치와 디너 메뉴는 똑같은데 런치는 가격만 조금 싸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지만.. 아마 가면 또 라구와 뇨끼를 시킬듯!
7
#문래 #문뜩 뇨끼 넘 맛있다🥹 고구마가 들어간건가? 은근슬쩍 달달함이 있다. 가게도 너무 예쁘고 홀서빙 직원 분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뭔가 기분이 좋아진다.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 만들기에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