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길 웨이팅을,,? 글쎄.. 굳이..? 일전에 먹어 본 일행도 그때와 맛이 다르다고 했다.. 욕지도 들어온 김에 갔는데 줄 없으면 가볼만 할 듯. 오히려 볶음밥이 맛있었음.
한양식당
경남 통영시 욕지면 서촌윗길 183-3
5
0
통영 욕지도 한양식당. 제가 기억하는 짬뽕들 중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을 욕지도에서 먹고 왔습니다. 원래 욕지도에서 가고 싶던 식당이 있었는데 하필 휴무라 B안이었던 한양식당에 온 건데요.. 사실 짬뽕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 기대는 안했지만 워낙 유명하다길래 가 본..💁♀️ 붉은 벽돌로 지어진 외관과 간판은 꽤 노포스러워서 호감이 가긴 했습니다. 매장 내부도 깔끔하게 관리되는 느낌이었구요. 해물짬뽕과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더보기
37
6
짬뽕이 메인. 짜장은 나쁘지 않지만 짬뽕에 비해 힘이 덜 들어갔다. 아마 애들 메뉴. 볶음밥은 다음 기회에.
3
아마도 욕지도에서 웨이팅이 있는 유일한 식당일 것 같은데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맛은 아니라구 하지만서도 다음에 또 욕지도에 간다면 굳이굳이 기다려서 먹고싶은 그런 맛 유노?
1
통영 욕지도 욕지도에 오면 꼭 들려야한다는 한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대기 20분정도 하고 식당 들어가서도 15분정도 기다려서 음식을 받았습니다. 제일 유명한 짬뽕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먹어본 짬뽕맛의 범주를 벗어나요. 근데 그게 또 술술 들어갑니다. 그리고 기대없이 시켰던 볶음밥이 아주 제대로입니다. 돼지고기 많이 들어가있고 씹는 맛과 향이 아주 좋습니다. 짜장면은 담백한 옛날 짜장맛입니다. 짬뽕과 볶음밥 ... 더보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