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오랜만에 엄마델꾸 양지미! 라자냐도 맛있고 오징어먹물리조또도 간간 고소하니 맛있으나 계속먹으면 약간 느끼함 여긴 왜피클을 안쥬징 ㅎㅎ 하지만 역시 맛있어
양지미 식당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72번길 8
3
0
일산의 양지미 식당 예전부터 유명해서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방문했다. 오픈키친에 원테이블이라 상당히 정신사납고 시끄럽다. 물론 알고 갔지만 생각보다 더 정신없어서 두번은 못가겠다 싶었음. 음식은 평타였지만 과평가 된 부분이 없지않다. 맛보다는 분위기에 가는곳이라는 느낌이 강했다. 나에겐 어수선 했지만 분명 매력이 있는곳이긴 하다. 그러니 이렇게 오래 인기를 유지하겠지. 만남을 시작한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 한 곳.
일산에 오면 꼭 가봐야하는 원테이블레스토랑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지미식당@@ 바질 부르스게타랑 먹물리조또, 봉골레파스타를 먹었다. 예약 과정부터 정답고 친절했고, 오픈키친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럽고 잔잔한 생동감이 정말 흔치 않은 분위기. 봄에는 테라스 자리도 참 좋을 것 같다.
1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방문했어요!! 다행히 한번에 예약 성공했습니당ㅋㅋㅋㅋ 스테이크랑 봉골레, 트러플이랑 배, 견과류가 올라간 브루스케타를 먹었어요 파스타는 봉골레보다는 알리오올리오를 좋아하는데 여기 봉골레 진짜 맛있네유 ㅠ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특히 허브로 만든 페스토가👍👍 부르스케타도 입맛 돋구는데 좋았어욥 가게가 좁고 원테이블이었던 것과 식사시간이 한정돼있는 것만 빼면 만족스러운식사였습니다!
5
양지미의 봉골레와 스테이크 시그니쳐인 봉골레가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간 양지미. 계절에 맞게 주문한 자두복숭아+발사믹 브루스게타가 아주 맛있었다. 오늘방문으로 메뉴는 거의 섭렵한 것 같은데, 브루스게타류와 오징어먹물 리조또가 가장 맛있다는 혼자만의 결론. 사진상의 파스타는 메뉴 이름을 까먹었는데 꽤 많이 매웠다.
4
고양 정발산동에 위치한 <양지미 식당> 네 사진은 제가 잘 찍었으니까 맛있게 보이겠지만 파스타는 간이 쎄서 짜고, 커리는 나쁘진 않았어요. 식전빵도 괜찮았고 와인 시킨것도 괜찮았지만.. 정말 예약하기도 번거로운데 오픈키친 치고 위생적이지 못해서 많이 실망했어요. 비추. (폐점)
오랜만에 또 갔던 양지미. 이번에 처음 시켜본 오징어먹물 리조또가 맛있어서 또 가야겠다. 브루스게타류도 모두 만족. 다만 합석해야 하는 특성상 옆자리에 누가 앉느냐에 따라 그날의 느낌이 달라지겠다.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너무 추웠어요. 처음에 자리에 앉을 땐 몰랐는데 음식이 나오고 나니까 점점 추워지더라구요. 그나마 커리는 나았는데 면은 정말 금방 차가워져서 먹기에 좋지 않았어요. 손님들이 계속 와서 그런건가 하다가 나중에 여쭤보니 음식 조리 시 냄새를 환기시키니까 좀 추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추우면 담요 덮으면 된다구,, 그렇구나.. 그래서 그렇게 추웠구나. 겨울에 가면 손해보는 거구나 생각했뜸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