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llow Loung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공간이 카페보단 살짝 부담스러운 분위기라 늘 지나치기만 하다가 에젤커피가 매장을 닫아서 한 번 와봤어요 커피는 무난한데 시트가 아닌 레이디핑거 쿠키를 쓴!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습니다 테이크아웃하면 커피는 천원 빼줘요
스왈로우 라운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17
18
0
스왈로우 라운지 성수 실은 지나가다 오 그럴듯해보여 하고 들어간곳이라 내부에 옷이나 모자류를 판매하는 매장이 있는걸 보고 깜짝놀랐어요. 스왈로우라운지 안에 있는 솔리터리 커피 가 정확한 명칭인건지 아닌건지.. 원래라면 커피를 마셨겠지만 성수 시로 매장에 다녀오느라 목마른 관계로 청귤에이드를 마셨답니다. 무난!
15
비오는날 포장은 1500원 할인이래서 (그렇다면 바닐라라떼가 5500 -> 4000원이 됩니다) 들어가봤는데 그간 성수에서 사먹어본 커피맛 중 1등입니다 동료는 디카페인으로 커피 샀는데, 디카페인조차 맛있다고 평하더라구여 앞으로 비오는날 종종 가야겠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네요
7
아니 가게는 분명 11시에 연다고 되어있는데 맨날 아침부터 카운터에 사람이 가게를 지키고 있는거에요… 뭐지? 왜 가게를 지키지? 했는데 카페는 8시부터 오픈이고 편집샵이 11시 오픈이라고 🤦 어쨌든 오픈 때보다 커피 맛이 상당히 좋아져서 만족스럽습니다. 테이크아웃은 천원 할인!
42
3
한남동에도 있는 스왈로우 라운지. 편집샵인데 카페가 안에 있습니다. 옷이랑 소품이랑 LP가 있구요. 커피는 원두는 좋은데 만드는 분의 역량에 따라 더 맛있게 나올 여지가 보여요. 근데 여기 사람이 너무 없어서 걱정이네요… (테이크아웃 할인)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