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백석동에 숨겨진 소바 맛집. 유린기소바(11000), 새우튀김소바(10000), 가지튀김(2500) 시켰고 유린기소바가 내 원픽이었다. 포케를 먹는 듯한 수준의 야채 양에 밑에 소바가 한가득이었고, 얹혀진 유린기의 양은 1인분이라기엔 많게 느껴졌다. 튀김은 느끼하지 않고 소스에 묻혀져도 바삭함이 살아있었다.
백석소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85번길 11-8
2
0
소바국물이 감칠맛이 진짜 끝내주는 곳. 처음엔 소바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사이드 메뉴가 더 생겨서 반가웠음. 미니카츠 맛이 짭짤하니 굉장히 맛있었고 소바는 기본에 충실한 맛. 어묵튀김소바를 항상 먹는데 여기 어묵튀김이 진짜 튼실하고 맛있음. 치즈튀김은 느끼함이 강해서 조화가 살짝 아쉬웠음.
4
오픈초기 여름에 한번 가고 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오..약간 감동을 받아서 기록을! 이전엔 서비스로 튀김을 하나씩 주시던걸 아예 웰컴 튀김이라고 매번 다른 튀김을 주시더라고요 오늘은 교자였는데 속이 가득 찬 정말 맛난 교자.. 사실 소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다 지난번에 먹었던 냉소바는 간이 꽤 쎄서 물렸던 기억이 있는데 온소바는 간도 딱 맞고 특히 국물의 가쯔오부시 향이 좋더라구요 소바에 대한 기대가 없어서 더 좋게 느껴... 더보기
6
고양 백석소바 백석동에 새로 생긴 소바 전문점. 여름에는 냉소바만 팔고 있습니다. 가지튀김과 치쿠와소바 하나씩에 유부초밥 사이드로 주문. 사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무척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좀 단 것 빼면 가쓰오 향도 풍부하게 나고 튀김도 잘 튀겼더군요. 고양에서 먹은 일식 소바 중에선 가장 나은 듯.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