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와우 이렇게 푸짐한 구성이 11000원이라니... 간도 쎄지 않고 반찬도 많고 청국장에 계란찜에 수육까지 주다니 밖에서 집밥 찾는 사람으로써 만족함😋 조금 늦게오면 1인분도 가능하다고 하심.
충무로 청국장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7
13
0
충무로 진양상가 아래 국산콩으로 만드는 청국장 전문점. 소쿠리에 깔끔하게 나옵니다. 비벼먹을 수 있게 내주지요. 청국장 맛나요. 11천원. 제일 중요한 청국장 사진이 빠졌네요. 저녁엔 더덕생굴보쌈과 낙지보쌈도 좋아요.
19
이름은 충무로청국장인데 청국장이 조연 같습니다.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정식같은 느낌입니다. 모든 메뉴는 보통이상은 합니다. 편안한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14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청국장과 비빔밥. 편안한 분위기도 일품이다. 오랫동안 이 모습 그대로 있었으면 좋겠다
6
정갈한 청국장집.
5
단일 메뉴, 5분 만에 차려지는 식사. 구수한 청국장에 나물 넣고 비벼먹는 걸 누가 안좋아하겠습니까..🙃 간이 세지 않은 것이 좋았고 중간중간 집어먹는 수육도 맛있었어요. 9000원에 든든한 점심 한끼 먹기 좋은 곳!
27
지나갈때마다 청국장 냄새가 찐하게 나서 궁금햇던 집~! 점심 정식으로 시키면 9000원에 각종 나물과 청국장,약간의 보쌈, 비벼먹는용 채소+밥이 나온다! 청국장은 냄새에 비해서 찐하지 않다 그래서 비벼먹기도 좋지만 그냥 퍼먹기도 좋음! 점심시간에 종종 가게될듯함!!
충무로 충무로청국장 가신 분들이 왜 청국장 집인데 청국장은 그저 그랬다고 하신지 알 것도 같은 맛. 청국장이 굉장히 심심하고 마일드해서 단독으로 먹었을 때보다 나물과 비벼먹었을 때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1인 식사도 가능한 게 장점이고 보쌈도 평범했으나 주신 것 자체가 감사하네요. 점심에만 파시는 청국장 정식 가성비가 특히 좋습니다.
26
8천원에 다양한 반찬과 함께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 주인 아주머니도 아주 친절하시다 다만 청국장 식당인데 청국장 맛이 개인적으로 아쉬웠다 🥲
2
허영만 화백이 충무로를 거닐며 가마솥을 걸어놓은 집이 있어 궁금해 묻다가 먹게 된 집. 가마솥에는 청국장, 보쌈이 끓고 있었다. 쿰쿰한 냄새에 콩이 적당하게 살아 있는 청국장에 보쌈, 소쿠리에 나오는 소박한 반찬 상차림이 단아한 ‘엄마의 밥상’이 생각나는 곳. 왜 힘들게 가마솥을 쓰냐고 물으니, 가마솥을 써야 청국장의 깊은 맛이 우러나오기 때문에 가마솥에 끓여 뜸을 들인다고. 3회. 맛있는 위안 - 든든한 충무로 밥상 (... 더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