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오삼불고기도 매우 맛있어요!
토종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75
8
0
떡볶이 별로 안 좋아해를 입에 달고 사는 내가 잠시동안 밤마다 떡볶이 생각을 했던 이유 상암 토종골 제육쌈밥정식 11000 보쌈정식 12000 재방문의사 O
4
주기적으로 섭취해줘야. 제육 보쌈 반반!
10
상암 토종골 상암에서 가정용 야채를 가장 많이 먹을 수 있는 곳. 우연히 가봤는데 밑반찬으로 나오는 떡볶이가 한번씩 생각난다.
여전히 훌륭한 토종골
5
직장동료분의 최애 맛집이라고 하십니다 여기 반찬으로 떡볶이가 나오는데 은근 단짠맵 맛있어요 ㅋㅋㅋ 인당 만원으로 요즘 비싼 쌈채소랑 된장찌개, 우렁이쌈장까지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ㅎㅎ 가성비 좋아서 점심때는 웨이팅 조금씩있더라구요!
상암동 직장인(a.k.a 상암 지박령)의 추천 맛집.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 기다려서 먹더라도 전혀 아깝지 않은 맛집이다!! 다양하게 제공되는 밑반찬은 맛이 깔끔하고 쌈채소도 푸짐하다. 사진은 6명이 방문해 제육3 보쌈3으로 반반 시킨 것. 섞어서 시키면 가장 좋으나 인원이 많지 않다면 제육만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너무 달지않고 맛있는 제육볶음이라 손이 자꾸 감. 특히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떡볶... 더보기
상암에서 최고로 애정하는 집 중 하나. 제육 쌈밥에 쌈이 저렇게 싱싱하고 다양하게 준다. 양배추찜에 당귀까지 들어있어 쌈만 봐도 신나는데 고기도 푸짐하게 준다. 게다가 보쌈에는 배추쌈까지 추가되니 쌈부잣집일세. 보쌈고기도 잘 삶아서 괜찮고 우렁된장에 된장국 뚝배기를 두당 하나씩 주는 패기를 보여주신다. 화룡점정, 밑반찬에는 떡볶이가! 하지만 떡볶이를 쳐묵다가는 고기를 남길 수 있다는 함정이 있는 집.
2
제육쌈밥 맛있다. 나오는 쌈도 쌈이지만 제육은 적당히 맵고 달콤하다. 반찬으로 나오는 떡볶이의 맛도 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