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가서 수제비 곱빼기+전 이면 충분하다. 중간맛으로 먹어도 신라면 수준에 얼큰함 괜찮음 매운맛 먹었으면 속 쓰렸을듯... 밀가루 거의 없는 오징어부추전 아주 굿👍 수제비는 고추장찌개 맛 피는 밀가루가 아니라 감자전분으로 하셨는지 감자떡 먹는 느낌이어서 별로였다. 존뜩하다 못해 쫄깃한데 호로록 넘기는 수제비 먹고 싶었어서 아쉽ㅠ 국물도 텁텁한 느낌이라 그냥 쏘쏘... 사실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두번 가고 싶은 맛은 아니었음. ... 더보기
수락산 앞 유명한 감자수제비와 파전집 맛집 드문 노원에서 이곳은 자타공인 맛집이다 감자 전분에 밀가루를 아주 살짝 오묘하게 섞으셔서, 쫀득한데, 야들야들하다,, 거기에 중간맛을 주문하면 살짝 매콤한 맛의 국물이 나오는데, 이 역시 고추장과 고춧가루의 조합으로, 매콤달달한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거기에는 푸짐하게 들어간 미더덕과 조개, 미역의 공도 충분한 듯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의 수제비를 지나면 고소한 해물파전이 기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