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LIER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 1.5cm ✔️ 2cm ✔️ 딸기버터 이 밀도 높은 식빵 넘 제 스타일. 두번째인데 평일이라 저녁에도 식빵이 있다니..🤍 버터맛이 많이 나는 식빵. 딸기버터 스프레드 발라 먹어도 짱이다..🩷
화이트리에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7-15
15
0
너구나 에르메스 식빵 바로 길거리에서 먹으니 맛있어 근데 좀 달아
26
매끈하고 촉촉하면서도 씹을 때 쫀쫀하며 밀도가 느껴지는 재질이에요. 연유 때문인지 달큰한 향과 맛이 납니다. 저는 고소한 향미의 식빵을 좋아하는고로 이게 막 그으렇게 트윽별히 매력적으로 느껴지진 않...았는데 동료들께 나눔했더니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동났고 극찬을 받았습니다;
3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