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기가 웨이팅을 한다는 게 영등포 먹자골목의 미스터리. 식감이 아닌 원가절감이라고 밖에 생각 안되는 얇은 보쌈. 배달 족발보다 못한 족발. 굴보쌈으로 유명한데 곳곳에 붙여놓은 굴 먹다 탈나면 책임 못진다는 경고문. 서비스 감자탕도 밍밍.
삼해집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0
1
0
난 별로. 오징어보쌈은 괜찮네!
6
굴보쌈. 오징어보쌈.
스트레스 만땅에서 방문한 보쌈집 고기는 약간 아쉽지만 무말랭이와 김치가 맛납니다. 그리고 기본감자탕이 나쁘지 않네요.
8
오징어보쌈에 굴추가! 굴은 아직 씨알은 작지만 맛있었고. 오징어보쌈은 굳이 돈 더주고는...? 그냥 보쌈이 더 괜찮을거같아요. 서비스로 나오는 감자탕은 별로 안먹고싶게 생겨서 안먹었습니다. 서빙아주머니가 아주 친절하셔서 기분좋았어요.
38
2
엄청 대단한 맛이라고 할 건 없지만 이만하면 좋지 않습니까… 오징어보쌈이 더 맛있음. 무료로 주는 감자탕도 고기가 많이 붙어있다
24
알게 된 점: 1. 삼해집에선 오징어수육을 먹어야한다. 2. 새우튀김 시켜먹어야 한다. 3. 자영업자들에게 코로나는 가혹하다. 맨날 사람이 드글드글 했던 곳이 휑해서 마음이 아팠다. 그래서 많이 먹고 왔다.
4
<영등포-삼해집> 사실 대한옥 꼬리찜 줄이 너무 길어서 급선회해서 들어간 종로에 본점이 있다는 보쌈집. 한 여름에 굴보쌈 괜찮을까 했는데 완전 맛있네...... 굴 넘나 좋은 것 보쌈을 배달 말고 식당에 가서 먹은 건 아마 처음이었는데 이렇게 보쌈 종류가 많을 줄이야?! (특히 장어보쌈) 서비스로 나오는 감자탕은 그냥 그래서 술 마니 취하고 한 입 하시는 걸 추천
영등포 보쌈 전문점 서비스 감자탕은 사진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