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말순

오만데 다 돌아다님

포스트 555개

말순

좋아요

6일

<논현-대가방> 예전에 충무로 지점을 갔을 때 넘 별로 였는데, 본점은 확실히 맛있네요. 요리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 점 참고하세용. 그래도 여러명이서 가서 다양한 거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네용. 오향장육도 각 잡고 첨 먹어봤는데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기대이상의 음식은 잡탕밥..!!! 맛있더라구요!! 예약은 코스 주문자들만 가능하고 건물 발렛비도 따로 있습니다. 기본 2시간.

대가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33

말순

추천해요

6일

<중구-애성회관> 확실히 곰탕으로 배 찢어질라믄 여기는 특 먹어야한다. 남자들은 특에 공기밥 추가해야할듯. 그런데 점점 양이 줄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진은 보통) 포장은 2인분부터라서 1차 당황 밥이랑 국수는 안주는데 가격은 동일해서 2차 당황.. 하지만 맛있음. 집와서 보니 김치랑 파는 넣어주더군요^_^…

애성회관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3

말순

좋아요

18일

<강서-유림> 닭도리탕 5만원 좀 비싸지만… 맛있네요. 하지만 비싸! ㅎㅎ 근데 닭을 뭔 토종닭을 쓰는지 닭다리가 진짜 크고 실해요. 소스는 맵다고 듣긴 했는데 진짜 매콤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공기밥보단 찰밥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 근데 직원들이 아무리 벨을 눌러도 아무도 오지않고 쳐다보지도 않고… 쩝 … 그래서 오늘이 처음이자 마지막 방문이될 것 같아요우

유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71길 5

말순

좋아요

18일

<제주-블랙씨걸> 고등어회 작은거 (40,000원) 포장했는데 딱새우, 갈치회, 과메기, 부각, 튀김이 딸려나오는 매직…!! 저는 포장했는데, 동네 사람들 맛집인지 토요일 저녁에 만석이더라구요….!!!!!!!!! 포장도 강추….!!!!

블랙씨걸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서길 22

말순

좋아요

18일

<제주-모들한상> 건강한 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이 의자도 있는 곳!! 고사리 파스타와 해물가지카레는 좀 매콤한 편이에요. 돈가스는 안심&등심 섞여있는데 둘 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장님은 1일 한정으로 판매하는 샐러드 파스타를 추천하셨는디, 나중에 가면 한 번 시도해보겠습니다!

모들한상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가로 180

말순

추천해요

18일

<제주-크래커스> 어둑어둑한게 아주 맘에 드는 카페!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뷰만 좋고 커피 맛없는 곳이 많은데.. 오랜만에 맛보는 핸드드립과 맛있는 신 맛 커피의 조화 ㅠㅠ 행복했어요. 샵에서 캡슐부터 원두, 모자,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도 팔더라구용. 그리규 화장실 디자인이 아주 놀라운데… 한 번 다들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크래커스 커피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126번길 34

말순

좋아요

18일

<제주-사계의시간> 산방산 근처 사계리에 위치한 장어덮밥! 50인분 한정으로 판매하십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멸치가 아주 훌륭한 맥주 안주인데 술 없이 식사를 하고 왔네용. 장어덮밥은 맛있는데, 장어 밑에 카라멜라이징 된 양파가 깔려 있어서 끝에 갈 수록 좀 느끼하고 물리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갓성비로 만족할만한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사장님내외도 친절하세용 ㅎㅎㅎ

사계의 시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4

말순

추천해요

18일

<제주-고집돌우럭> 한상차림으로 생선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어른들 모시고 와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인당 43,000원을 먹었는데 진짜 배터집니다! 전복우럭조림에 나오는 시레기가 증말 존맛 ㅠㅠ 어린 아이는 (10세 미만) 추가 비용 없이 식사가 나오는데 저렇게 정성스럽게 나오는 것도 완전 감동 포인트였어요!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갈치 조림이 지겹다면 강력 추천!!!

고집돌우럭

제주 제주시 임항로 30

말순

좋아요

21일

<신림-아리차이> 주말엔 반드시 예약 해야됩니다. 입구에서 딤섬 만드는 분들 직관할 수 있기때문에 자리 앉으면 딤섬을 시키는 것이 인지상정…!!! 소룡포랑 새우수정만두 먹었는데 담에 간다면 부추만두도 시킬래요ㅎㅎㅎㅎ 중국식 부추만두 츄릅,,,, 요리는 다 맛있는데 솔직히 식사가 좀 아쉽더라구요. 식사는 평범해서 여기선 요리 위주로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고추잡채 탕수육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리차이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4

말순

좋아요

21일

<수원-브뤼셀프라이> 수원 행궁 첨 가는 날 첫 오픈을 한 가게..!! 오픈 기념으로 소스도 토핑도 무료로 추가 해주더라구요. 안 사먹을 수 없죠. 감자튀김이 솔직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기 때문에 날 풀리면 완전 장사 잘 될 거 같아요! 벨기에식이라면 자고로 진짜 일반 마요가 있었어야 하는데 기본 마요는 없고 다 모가 섞인 마요만 있는 건 좀 아쉬워요. 저의 픽은 할라피뇨 타르타르+명란마요 / 파+피클

브뤼셀 프라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7번길 3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