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qu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싱겁다 싶을 정도로 가벼운 라떼 맛에 지난번 방문만큼의 감흥은 없었지만ㅋ 고구마케이크는 롤케이크같고 적당히 달아 맛있었습니다. 라떼 우유는 매일우유.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빼곡하던 빵들이 순식간에 빨리 많이 팔리네요~
브리끄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6-2
19
0
커피랑 에이드, 베이커리류는 맛이 쏘쏘였는데 뷰가 다했다 정말
8
아이스아메리카노 애플시나몬진저에이드 블루베리패스츄리 뷰맛집이네 이층에 앉아 멍때리기 좋음
금남리 카페중에서 제일 좋아해요. 고양이도 있구요~여름엔 돗자리도 깔수있어요! 라떼쟁이로써 라떼도 맛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베이커리류가 단빵 밖에 없다는점??
5
커피는 별로고.. 뷰가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앞에 정원에서 피크닉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북한강 뷰 좋았습니다.
13
초여름에 오면 극락일 것 같은 카페 대신 사람이 오지게 많겠지만
4
드라이브로 가기 좋은 남양주 브리끄 분위기가 다했다. 커피도 베이커리도 평범했지만 강이 보이는 뷰가 멋진 곳
풍경이 다 한 카페 카페 건물이 3개? 4개 정도 있어 좌석이 꽤 있는 편 날씨 좋을 때 오는걸 추천 빵 종류는 엄청 많은 스타일은 아니고 정교한 맛도 아니라 쏘쏘 커피도 가격대가 있는거에 비해 다소 아쉬움!
9
브리끄에 방문했다. 과연 유명한 카페답게, 주말 애매한 오후 시간대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 주차 공간이 부족했고- 나오는 길은 꽤 막혔다. 좀 춥긴 했어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과 독특한 소나무숲, 주택을 잘 개조한 내부 공간 모두 꽤 인상깊었던 장소였다.
12
여기는 맛보기보다는 풍경을 보러온다는 표현이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샌드위치 딱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고요. 크로넛도 평범했어요. 다른 디저트에 제 눈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많아 재방문해보려고요. 점수 변동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