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lgamo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주차 밀리지 않고 편하게 했습니다. 다른 건물에도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할인은 2시간까지만 가능해요. 예식도 여유럽게 진행해서 밥도 편안하게 잘먹었어요. 중식, 해산물이 맛있어요. 디저트류는 비추고요.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고 커피는 밖에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예식장가면 밥 줄서는 게 보통일이 아니고 정신 없었는데 여긴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펠가모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8
0
먹느라 사진 많이 못 찍었지만 내부 깔끔하고 맛도 좋고 직원들이 각자 위치에 충실한 느낌이에요. 연어를 이용한 요리가 꽤 보여서 연어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이 좋아하실 듯! 동행인들은 스테이크에 곁들인 구운 야채를 칭찬하더라고요. 결혼식 뷔페에서 이런 것까진 못 봤다며.. ㅋㅋ 왜 밥펠가모인지 알 것 같아요.
15
공덕 / 아펠가모 공덕 웨딩홀투어(?)ㅋㅋ 는 아니고. 친구 결혼식 하객으로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사도 다가오기에 매의 눈으로 스캔 👀 저도 이곳을 베뉴로 보긴 했었는데, 홈페이지에서 봤을 때 신부대기실이 좀 작아보이더라고요. 실제로 좀 작았습니다 ㅋㅋ 채플식 홀답게 홀리하고 일자식 좌석에 천장고도 높고 밝았어요. 무엇보다 아펠가모가 웨딩홀 체인인데 별명이 ‘밥펠가모‘답게( 전 처음에 밥펠가모라 그래서 그냥 알바 푼 ... 더보기
34
3
여긴 중식이 정말 맛있었다. 가지 깐풍기랑 볶음들이 최고였다. 사진은 디저트지만… 마카롱과 슈게뜨는 흉내만 낸 거였고 나머지 케이크, 푸딩류들은 맛이 좋았다. 어지간한 호텔 조식에 나오는 디저트보다 훨씬 낫더라.
10
2
코로나 시대의 결혼식장 밥은 이렇게 되었군요. 전복갈비탕 한 그릇과 작은 그릇에 뷔페 음식을 담은 것. 당연하게도 노맛이었습니다..... 제 온도를 유지하는 음식이 없었고요, 마카롱(같이 생긴 무언가)는 심지어 젖어서 축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