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워리를찾아라

• 맛있는 걸 보면 💗가 튀어나와 • 음주와 해산물은 즐기지 않습니다 • 안 먹어본 음식은 언제나 환영!
일산, 제주

리뷰 1092개

저희 가족은 해산물을 안 좋아해서 버섯만두전골 시켰어요. 고기 아래에 콩나물이랑 흰목이버섯이 있어요. 팽이버섯이 압도적으로 많아요… 느타리는 거드는 정도? 만두는 1인 네 알이라 먹기 전엔 부족하지 않나 싶었는데 배불러서 칼국수도 남기고 왔습니다. 만두는 문어, 전복, 김치, 흑돼지 만두였어요. 당면 많은 일반적인 고기/김치 만두였습니다. 공항과 거리가 있어서 공항점은 오버 아닌가 싶었는데 공항까지 9분 걸리더라고요. 공항점 인... 더보기

장인의집

제주 제주시 연오로 136

언제나 만족… 수플레도 디저트가 아니라 식사가 될 수 있군요!

후우

제주 제주시 한경면 칠전로 145

회전초밥처럼 훠궈 재료들이 돌아다녀요. 1인용 팟이 나오고 팟 가격은 2천원입니다. 재료는 한 접시에 1200원이지만 해산물이나 꿔바로우처럼 5천원 접시도 있어요. 소/양/돼지고기는 따로 주문해야해요(5천원, 1만원). 셋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42000원 나왔구요, 혼자 와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직접 소스도 만들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가는게 마음 편할 겁니다.

더 회전훠궈

제주 제주시 노연로 55

다들 맛있다고 해줘서 기뻤던 잔치상~ 축하해주세용~

동성수산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46

조식 메뉴 치고는 너무 성대한데? 저녁 메뉴랑 똑같으려나요? 조식에 아이스크림이랑 디저트 잔뜩 갖다놓은 호텔은 처음. 출근해야 해서 두 접시밖에 못 먹은 것이 아쉽습니다… 다음엔 만찬으로 먹어봐야지… 객실 상태도 좋고 특히 발망 향기가 좋았어요. 엘리베이터 버튼마저 한국어가 없어서 중국인 및 관광객을 위한 곳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사람 왜 이렇게 많을까…? 생일파티라는 음료를 시킨 동행인은 음료를 반 정도 마시더니 평소 안 마시던 아메리카노를 뺏어먹기 시작했다… 에끌레어와 커피는 좋았어요. 잔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 데려가기 좋겠어요.

그러므로 파트 2

제주 제주시 수목원길 16-14

카프레제 샐러드랑 오메기 피즈랑 우도땅콩 뭐시기 칵테일이랑 진진뮬. 오랜만에 칵테일 마셨는데 늠 맛나요. 나갈 때 보니까 디제잉도 하시더라고요..? 좀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 마시길 원했는데 조명이거 음악이고 시끌벅적🤪 38층에서 공항과 신제주 풍경도 보이고 달과 목성도 봤습죠.

라운지 38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외국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동행인이 후무스에 빠져서 빵 추가도 했어요. 다들 트메이로 수프를 좋아했습니다. 밥 메뉴는 오늘 조금 아쉬웠지만 싹싹 다 비웠어요 😋

아살람 레스토랑

제주 제주시 중앙로2길 7

날씨가 좋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카페라떼도 맛있었구 같이 주신 우유샌드가 맛있어서 제주도 놀러온 지인 주려고 몇 박스 샀어요. 5시 마감인데 4시 40분쯤 되니까 소들도 퇴근하는지 줄지어서 돌아가더라고요. 귀엽 ㅋㅋ 운 좋게 나가는 길에 우유 먹는 송아지도 봤네요. 다음엔 카이막 세트인가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목장 치고 주변 냄새가 나쁘지 않아서 의외였어요.

아침미소목장

제주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초딩 때 먹은 급식 맛이라 가끔 오는데요 오늘은 너무 많이 떴네요^^^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 제육 쏘야 생선까스가 나와서 이성을 잃었어요. 체함엔딩 🔥 전반적으로 음식이 달지만 가성비가 좋아요.

마농밭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암반수마농로 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