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두 번 넣는다길래 한 번으로 줄였는데도 엄청 달아요. 어우. 시럽 빼도 될듯…
스타벅스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티 뱅쇼
메이커 없음
10
0
지하에 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꽤 멋져요. 저는 인테리어 알못이지만 동행인들이 예술가 얘기를 해줘서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었답니다. 저는 배불러서 롱블랙 시켰지만 동행인 중 한 분은 피콜로를 시켰어요. 피콜로, 코르타도 등 다양한 에스프레소 음료가 있었고 롱블랙도 산미가 적당해서 마시기 좋았어요. 12시 지나니까 사람들이 많아져서 얼른 자리를 비켜주었습니다. 4인 이상은 이른 시간이 아니면 자리 잡기 힘들 것 같아요.
그로토
서울 마포구 새창로4길 9
14
먹느라 사진 많이 못 찍었지만 내부 깔끔하고 맛도 좋고 직원들이 각자 위치에 충실한 느낌이에요. 연어를 이용한 요리가 꽤 보여서 연어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이 좋아하실 듯! 동행인들은 스테이크에 곁들인 구운 야채를 칭찬하더라고요. 결혼식 뷔페에서 이런 것까진 못 봤다며.. ㅋㅋ 왜 밥펠가모인지 알 것 같아요.
아펠가모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겨울에 가니까 한산하네요. 오늘은 굴림만두국 먹었습니다. 굴림만두 7-8알, 떡국떡, 소고기 조각과 계란 지단이 들어있어요. 밥은 안 먹으려다가 열어봤는데 강황밥이 있어서 신기하네 하다가 결국 다 먹어버렸다는… 그리고 오랜만에 왔는데 맞은편 노상주차장이 생겼어요. 전에는 평행주차로 막 세웠던 것 같은데 이제 라인이 그어져 있네요. 뭔가 속이 시원하다요.
오실장강남면옥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현중로26번길 45-2
17
아시아나 타면 자색옥수수수염차 드세요 맛없는 커피 드시지 마시고.,,,
11
내일은 동지입니다 냠냠냠 내일은 여기 없을 예정이라 미리 단팥죽 먹었어요. 가격은 7천원!
달 아래 팥
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수로 148
2
뼈가 4개나 들어있지 모예요~ 식사 중이던 아저씨가 자기는 일주일에 두 번씩 오고 다섯 번 온 적도 있대요. 주인분도 친절하십니다. 먹다보면 어디서 먹어본 맛이 나긴 하지만요? 뭘 먹어도 만원이 넘는 제주에서 이 정도면 감사죠. 가격 9천원. 뼈해장국만 팝니다.
인설해장국
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수로 40
18
시골 동네에 새로 문을 연 꼬지집입니다. 닭과 돼지고기, 닭껍질, 은행 꼬지가 있었고요, 닭라면이나 닭파탕 같은 메뉴도 있었어요. 가격이 합리적이라 부담없이 2차로 들릴만 합니다. 저는 같이 내어주신 오이 무침이 맛있더라고요. 시골 동네라 대리나 택시 부르기가 어렵다는 점을 제외하면 만족! 오후 7시부터 연대요.
72꼬지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34
뜨겁지 않고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잘 어울리는 기본에 충실한 라떼. 아포가토도 맛있었어요. 원두도 직접 볶는대요.
플루스 커피
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조길 178-45
15
해산물 비율이 높아요. 랍스터랑 대게도 계속 먹을 수 있고요. 생선 요리도 많아요. 저는 해산물이 몸에 안 맞아서 안 먹거든요. 하지만 샐러드랑 양고기, 스테이크, 중식, 디저트 등등도 있어서 아쉽진 않았어요. 양고기가 특히 좋아서 두 번 먹었네욤. 맥주 소주 하이볼 등 주류도 무제한입니다. 제주도민 할인이 된다고 해서 간 건데 프런트에서 인증도 받아와야 하더라고요. 결제할 때 시간이 오래걸려서 좀 불편했어요.
랜딩 다이닝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