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워리를찾아라

제주, 가끔은 다른 곳. 그냥 보기만 하세요 본인의 입맛을 따르세요

리뷰 1211개

몇몇 일품 순두부 지점에서는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다. 떡볶이, 샐러드, 간장 게장, 치킨, 제육, 꿀떡 등등… 치킨이 의외로 맛있었다. 밥이 나오기 전에 셀프바로 배가 차버리고 말았다는… 하얀 순두부는 처음 시켰는데 보통맛이 제일 괜찮은듯!

일품 순두부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176

추워서 스키야키집으로. 흑돼지와 표고버섯 등등 모두 제주산이래요. 다 먹으면 우동사리도 줍니다. 디저트로 주는 말차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한솥 먹고싶었어요… 나중에 손님이 오면 또 가봐야겠어요. 혼밥도 가능.

노타메노 스키야키

제주 제주시 무근성7길 17

아인슈페너 맛있어요. 평일 4시쯤 갔는데 혼자라서 앉을 수 있었지 여러 명이면 어려웠을 듯. 아래 리뷰엔 4시까지 영업한다고 적혀있는데 지금은 5시까지예요!

팔즈

제주 제주시 중앙로8길 11

책도 많고, 터미널 앞이라 물품 보관도 된다. 제라헌 떡집?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오메기떡도 낱개 구매할 수 있다. 빙수도 있고. 시외버스 기다릴 때 여기서 시간 보내면 좋을 듯!

북카페 휴일

제주 제주시 서광로 165

만송미인차, 그리고 가래떡 구이.

산세라

제주 제주시 한경면 중산간서로 3669

죽도 맛있지만, 어르신들에게 친절한 직원분에 감동. 사진은 새알팥죽!

고소한 맛은 코심

부산 중구 중구로33번길 33-1

이 집 빵 맛있다요. 식사빵부터 에그타르트, 고구마 치아바타, 샌드위치 등등 다양한데 다 맛있어요. 어제 먹은 애플잠봉베르는 빵이 조금 딱딱해서 입천장이 아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주차는 문예회관에 하시면 편해요.

르팡슈

제주 제주시 동광로 55

한치 튀김이랑 풍기 피자.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금요일 점심때 갔는데 여름이 지나서 그런지 한산했어요.

페쪼

제주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459-4

내용물에 비해 빵이 너무 두꺼운데 (제품 사진이랑 넘 다르잖슈) 김햄찌가 넘모 귀여움

김햄찌아바타 샌드위치

메이커 없음

추석 떡 성공!

1994 서울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3안길 20-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