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워리를찾아라

제주, 가끔은 다른 곳. 그냥 보기만 하세요 본인의 입맛을 따르세요

리뷰 1216개

지인들이 하두 라떼 맛집이라고 해서 커피 원두 살겸 다녀왔는데 맛집 맞네요. 라떼가 꼬수워요. 버터를 넣었나? 여럿 보다는 혼자 가면 더욱 좋을 아담한 공간. 원두도 매우 좋고용.

제레미 애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06-1

평일 저녁 6:45쯤 방문. 단체 손님이 와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몇 없더라고 하더라고요. 예약을 안 했으니 어쩔 수 없죠ㅠ 전복 리조또와 고사리파스타 주문했습니다. 맛은 좋았는데 파스타 양이 매우 적었구… 정통 양식이 아니라 퓨전 한식인 것 같은데 피클이나 절임 무라도 내어주시면 좋겠다 싶었던… 맛은 있는데 가격에 비하면 몬가 좀 아쉬운… 남편 피셜 h&m스러운 음악이 흐르는 식당이었습니다.

김선문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735

제주 메밀이나 호박으로 만든 쿠키를 판다. 전 메뉴 비건이라서 누구나 좋아할 듯. 귀여움은 덤!

유연한 베이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중앙로 48

생각보다 카페는 작았고…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공부하는 학생들로 바글바글. 그 옆에 에이바우트도 바글바글하던데. 입구에 책을 기증하면 뭔가를 준다는 공지가 붙었던 것 같기도 하다. 시험 기간이 아니면 좀 다를까 싶기도 한데 대화를 하거나 편히 쉬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다. 일하고 공부하기에 좋은 카페. 사진은 호지차라떼.

킥커피

제주 제주시 연북로 12

돌담가라아게, 차슈동, 돈코츠라멘. 저녁으로 차슈동을 먹어서 다음날 얼굴이 부었지만 맛있게 먹어서 후회하지 않는다 😂 고깃집이나 횟집 말고 저녁에도 문 연 식당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늦게까지 해서 맛난 저녁을 먹을 수 있었지용

타무라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55-1

몇몇 일품 순두부 지점에서는 뷔페식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다. 떡볶이, 샐러드, 간장 게장, 치킨, 제육, 꿀떡 등등… 치킨이 의외로 맛있었다. 밥이 나오기 전에 셀프바로 배가 차버리고 말았다는… 하얀 순두부는 처음 시켰는데 보통맛이 제일 괜찮은듯!

일품 순두부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176

추워서 스키야키집으로. 흑돼지와 표고버섯 등등 모두 제주산이래요. 다 먹으면 우동사리도 줍니다. 디저트로 주는 말차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한솥 먹고싶었어요… 나중에 손님이 오면 또 가봐야겠어요. 혼밥도 가능.

노타메노 스키야키

제주 제주시 무근성7길 17

아인슈페너 맛있어요. 평일 4시쯤 갔는데 혼자라서 앉을 수 있었지 여러 명이면 어려웠을 듯. 아래 리뷰엔 4시까지 영업한다고 적혀있는데 지금은 5시까지예요!

팔즈

제주 제주시 중앙로8길 11

책도 많고, 터미널 앞이라 물품 보관도 된다. 제라헌 떡집?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오메기떡도 낱개 구매할 수 있다. 빙수도 있고. 시외버스 기다릴 때 여기서 시간 보내면 좋을 듯!

북카페 휴일

제주 제주시 서광로 165

만송미인차, 그리고 가래떡 구이.

산세라

제주 제주시 한경면 중산간서로 366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