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e Seoul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뒷골목에 숨어있는 싱가폴집. 락사는 밍밍했는데 삼발소스 조개볶음은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엔 시그니처라는 새우탕면을 먹어볼까 싶어요. 근데 여긴 식당이 아니라 와인바인 것 같아요. 와인리스트가 일반적이지 않고, 음식 양 대비 값이 싱가폴의 레스토랑 급이에요.
스파이스 서울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14-1
13
0
락사… 뭔가 비쥬얼에 비해 니맛도 내맛도 아닌 애매한 느낌. 베이컨 굴말이도, 스프링롤도 애매하다. 사테클럽이니까 사테를 먹었어야하나 싶은데, 사테 리벤지하러 갈 마음이 거의 없음…
7
우와 싱가폴 음식점이 있다고요? 락사 친구들이 별로라 했는데 한국 패치 됐나보다 낫배드 그래도 다 그냥 그럭저럭이였고 꼬치가 ㄹㅇ 맛있었어요 100개 먹고 싶었음 공심채는 베트남이 최고
한국서 먹은 사테 중에 가장 싱가포르와 가까웠던 사테. 다른 메뉴도 상당히 괜찮았다. 런치도 간소하니 좋았지만 저녁에 더 가보고 싶어진 식당.
싱가포르에서 맛봤던 사테를 한국에서도 먹을수있다니! 심지어 더 맛있어요😭 진짜 쫄깃하고.. 잡내도 안나고.. 피넛소스에 찍어먹으니 별미네요. 사테클럽이라서 사테만 파는줄 알았는데 다른 싱가포르 음식들도 팔아요. 특히 새우탕 존맛이니까 꼭 드셔보세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요. 듣자하니 여기 쉐프님이 싱가포르에서도 되게 유명한 쉐프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맛도리.. 추천합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