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자취생 셋이서 1월 1일에 떡국 먹으러 방문 했어요 동네 맛집 느낌인데 추운날 뜨근하게 속 데펴지는 맛 - 다만 (제 기준)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밥을 말아먹었어야하나.. 하지만 새해부터 모두 다같이 앉아서 떡국을 먹었더니 행복했던 날이었습니다.
소문난 사골 손칼국수
서울 중랑구 면목로92길 6
3
0
하얗게 빛 바랜 간판이 이미 맛집이라고 말해주는 칼국수집 ᒄ₍⁽ˆ⁰ˆ⁾₎ᒃ♪♬ 동생과 나란히 칼만두 놓고 먹었는데 만두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다음엔 무조건 칼국수 먹을겁니다 다 먹으니 충분히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더 먹고 싶은 맛이라서 양이 적다 느껴졌어요 아 국물도 더 먹고 싶었어요 짭짤하고 부드러운 사골국물에 공기밥 말아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진짜 밥 계속 들어갈 맛 먹고 온 날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는걸보니 ... 더보기
4
상봉역 근처 사골 국물 칼국수와 수제비 맛집!! 사골 국물 베이스의 칼국수는 오랜만에 먹어봤다! 국수랑 수제비 다 먹고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었다.. 국물이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인듯 식시 전에 호로록 다 드시길! 만두도 맛있다. 수제 만두라고 한다! 가성비 괜찮은 것 같다!! 양도 많고 사골도 맛있게 잘 먹었다! 자꾸 생각나는 맛.. 조금 짜다는 후기도 있는데 건강한 맛은 아니다 ㅎㅎ 그래도 자꾸 생각나서 또 가고 싶다!
1
칼국수는 나쁘지 않았고 겉절이가 맛있습니다 만두는 제 입엔 so so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