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安門
음식
전체 더보기
한달동안 세번, 열흘에 한번꼴로 시켰다. 집에서 다소 먼데도 너무 자극적이고 맛잇어서 자주 시켜먹게 되었다. 나혼산 설현양, 감사합니다. 짬뽕국물 추가할수 있는것도 좋고 탕수육도 맛있어서 더 자주 먹게되는듯.
천안문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42
11
0
설현이 먹어서 유명해졌다는곳 회사에서 배민 배달이되더라구용 메뉴이름이 왜 웃기는해물짜장일까나 😂 저 빨간소스가 뭔지 모르겠는데 매콤한게 짜장면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왕맛있었어요! 이집 양도 정말 많네여…. 약간 해물쟁반짜장스탈임 탕수육도 맛있고… 단무지 두세트 주는거 너뮤 근본있는 집이지 뭐야
7
음.. 이집의 볶음밥은 그닥 달거나 느끼하진 않았지만 .. 퍽퍽한 것이.. 다음엔 시키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 (의외로 간짜장이나 그런건 한번 먹어봐야겠다 싶었습니다)
15
짬뽕 바이브의 날. 이날은 삼선짬뽕을 시켜봤습니다. 삼선은 안들고 해물짬뽕인것 같은데 말이죠.. 오징어가 반마리 쯤은 들은 것 같습니다. 오징어의 삶은 상태도 적절하구요. 국물 역시 적당히 시원칼칼 합니다. 이날은 만두를 미리 만들어두신 것이 많았는지 약간 기름에 쩔은(눅눅한) 군만두가 나와서 살짝 실망했었습니다만, 짬뽕은 좋았으니까 다 좋았습니다.
18
언제나처럼 진미식당을 향해 걸어갔는데, 문앞에 웨이팅이 약 여닯분.. 어디로 방향을 틀어야 하나 하다가 잽싸게 못가본 “정통 동네버전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이 보여 들어왔습니다. 입구에서 문을 열기 직전까진 “아니, 이 집이 영업은 하는거야?“ 싶었는데 1층은 만석, 2층으로 올라가라 하시네요; 덜덜. 정통 동네 중국집 이라면 모름지기 짬뽕 아니면 짜장이죠. 그래서 시킨 짬뽕은, 기본 짬뽕이 사진과 같습니다. 정말 오래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