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야채.치즈 1인분씩해서 25000 투표날 오후 2시즈음 갔는데도 이미 테이블이 70퍼 차있었어요 ㅋㅋㅋ 안바쁜 날이 없는 울타리곱창입니다 포장말고 직접 가서 먹어본 건 처음이에요 집에서 항상 양배추를 더 넣고 다시 볶아먹었어서, 매장 순정버젼이 좀 더 매콤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저는 양배추 가득 있는 버젼을 좋아해서 역시 다음엔 포장이나 배달 해 먹을 것 같네요
울타리 철판곱창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20
6
0
데리야끼 막창이 맛이 없을수 있냐고요 치즈곱창 반 데리야끼 막창반 😭 양이 진짜 많고 냄새가 안난다
25
야곱의 축복 영지의 또간집 집만 가까우면 자주 가고 싶어 1시간 웨이팅해서 두배 맛있을지도
23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도 또 올래요 테이블 간격 좁은 편
19
📍중랑역 | 울타리곱창 영지 맛집으로 빵 떠버린 울타리곱창 배달시켰고,, 오래 걸릴거란 예상 외로 생각보다 빨리왔구요? 40분 정도..? 글고 1인분씩 주문되는 게 좋았구요ㅋㅋ 냄새 안나는 것에서 일단 큰 점수를 ㅎㅎ 담엔 매장 가서 먹어봐야게쓰요 치즈곱창 (13.9) / 소금막창 (13.5)
4
이영지의 또간집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타리곱창 중랑구에서만 유명한 줄 알앗는데 여기저기 소문났군요...
7
1
곱창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셔서 다운그레이를하고 다른집에서 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 맛을가진집
2
진짜 말도안되는 가격에 말도안되는 돼지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곳. 알곱창+치즈곱창 2인분 시킨게 사진대로고, 저기에 치즈볶음밥 추가해서 먹어도 29,000원이다. 곱창 알도 엄청크고 너무 맛있졍..... 당면이 굵어서 불지도 않고 너무 좋다.
의외로 막창이 깔끔했구요 치즈곱창은 말 안해도... 😂
12
오랜만에 들러보니 가게 인테리어가 싹 리모델링되어 더 밝아진 분위기입니다 여태 가본 날들 중 가장 장사가 잘 되네요(코로나 이전보다...) 전화주문 미리 하고 갔는데도 밀린 주문이 많아 35분 뒤에 요리가 나왔어요 ㅋㅋ 가게앞에 대기인원이 10팀은 있던 거 같아요. 맛은 언제나처럼 훌륭합니다 적당히 맵고, 질기지 않고 잡내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