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대창 덮밥 약간 매콤하지만 그래도 그 매콤함이 느끼함과 대창의 냄새 같은걸 잡아주는 거 같아요. 고소한 맛만 남아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 미리 예약하고 가서 대기는 없이 들어갔는데 저녁때라 그런지 줄이 좀 있는 편 이더라구요!
진작
서울 중구 수표로12길 12
2
0
마제파스타는 좀 짰는데 오니기리를 비벼 먹으니까 오히려 간이 맞았다ㅋㅋㅋ 면에 밥까지 양도 꽤있움! 후토마끼도 맛있었는데 기다려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다 세팅이 깔끔해서 좋음!
7
📍 진작 [서울/을지로] 테이블링 대기 걸어 두고 매장 앞에서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SNS 핫플인 줄로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후토마끼는 한 입에 먹어야 제 맛😮 부드러운 교꾸와 참치 식감이 잘 어우러졌고 오이가 킥이었네요ㅋㅋ 마제파스타 소스는 지금껏 먹은 것 중에 제일 안 자극적인 맛..? 파스타 면보다는 중면을 사용했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니기리... 더보기
6
무난무난~~ 실패하지 않는 선택 캐치테이블 원격줄서기도 되니 편해요 대창덮밥이 베스트!!
4
맛은 나쁘지 않아요 맛있지만 양과 맛 비해 가격이 터무니없이 높다는 감상을 줘서 차마 별점을 높게 줄 수가 없습니다.
3
흠....🧐.. 점심시간 빗겨 방문해 그런지..? 미리 말아져있는 후토마키가 나온듯 함...16,900원...재방문 의사 없음..
후토마키와 덮밥이 유명한 퓨전 일식집. 돈카츠나 후토마키는 그냥 평범했는데 대창 덮밥이 인상적으로 맛있었다. 두툼한 대창도 꽤 많이 들었고 매콤달콤한 대창을 새콤한 양파절임과 생와사비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간이 절묘하다. 식사 가격대가 있어서 (1.6만원 이상이 대부분) 조금 더 특별해야 추천하게 되는데 적당히 맛있어서 아쉽긴 하다.
22
방문자 전원이 가게에 도착해야만 입장 가능. 불필요한 웨이팅 방지를 위한 시스템인 건 알겠으나 매우 덥거나 추운 날에도 똑같이 적용돼서 좀 힘듦...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여러 번 갔어요. 대창은 좀 매웠던 거 같고 참치 올라간 비빔밥이 짱이었음. 오일파스타도 맛있었어요 ㅎㅎ
보통과 좋아요 사이 돈가스가 의외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후토마끼가 진짜 맛있어요… 스테이크 덮밥은 솔직히 집에서도 질좋은 고기로 가능하다고 보기 때뭄에🤔🤔 후토마끼가 정말 맛있습니다 저 후토마끼 싫어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