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RCO
음식
전체 더보기
올해의 마무리를 여기서 또 할 줄이야… 맥주 종류 많고 괜찮아요. 기네스 괜찮습니다. 정말 인생이란 알 수 없는 수레바퀴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잘 가고 있는 걸까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지만 답을 할 수가 없네요.
아르코
서울 서초구 매헌로 27
31
0
김치볶음밥, 돈까스 모두 아래 골목에 조금 더 나은 호프집 런치가 존재하지만 빠르게 적당히 먹으려면 실패는 아니다. 세 명이 해도 다들 정신이 없는 신기한 런치 타임.
14
-그냥 호프집. 세계 맥주 있는 곳. 뭐 쏘쏘합니다.
25
후라이드 치킨과 해물떡볶이만 추천. 치킨은 옛날 통닭 느낌으로 맛있고, 크리스피 피자는 블로그에 많이 나온다기에 시켜봤지만 실패였다. 양재는 밤에 정말 조용하고 갈 데가 없고나... #양재 #호프 #치킨
13
천장이 높고 뒤편에 나무가 많아서 시원한 기분이 드는 펍, 주변에 마땅한 펍이 없기도 해서 점심과 저녁 모두 주변 직장인으로 늘 붐빈다. 카레는 큼직한 야채가 듬뿍 들어간 진한 맛의 카레고 돈까스는 두툼하고 튀김옷이 주변 가게에 비해 얆은 편. 철판볶음밥은 밥이 아직 촉촉한 편이라 더 달달 볶으면 좋겠다. 어느 쪽이든 양이 많으니 주의.
점심 영업을 하는 호프집. 메뉴는 카레, 돈까스, 김치볶음밥이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메뉴보다 김치볶음밥이 나은듯 하다. +철판 김치볶음밥 돈까스, 카레처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추억에 빠지는 맛. 대학교 시절이 생각나는 그런 볶음밥이다. 흔하지 않은게 있다면 콩나물이 들어간다는 점인데 포크로 먹다보니 면같은 느낌이든다. 날치알과 김이 뿌려져 있는 걸보면 비벼먹으라는 의도 같다. 매콤함은 없고 김치로 새콤한 맛과 ...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