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오랜만에 와봤다. 잘 익은 과일이 느껴질 거라는 코스타리카인데 전에도 생각했지만 커피를 특별히 잘 내리는 카페는 아닌 것 같다. 성향이 안 맞는 거거나… 지금까지 마셔 본 세 잔의 커피 모두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대체로 노트가 텁텁하게 뭉개진 상태라는 감상… 카페인 꽂았으니 됐다 ~_~ +) 한 잔 8천 원이라는 가격도 약간 납득 안 되는 선이라고 느낌. 너무 투덜대서 미안합니다…
커피, 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93번길 48
8
2
비오는 날에 핸드드립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평이 좋았던 이곳에 가봤다. 커피는 에스프레소 계열이고, 손커피는 핸드드립, 안커피는 논커피 음료. 나는 오늘의 손커피를 마셨는데 부드럽게 잘 내려주신듯. 쿠키류와 케익도 마련되어 있다. 내부도 깨끗해서 좋았다.
10
0
여기 드립커피 너무 맛있어요,, 사진 다 다른날,,🥹 산미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 에티오피아 아주 좋아하실듯 ☕️
20
3
재방문: 굿카페 굿커피 굿밀크티… 에티오피아 마셨고 노드만큼 선명하지는 않지만 괜찮았다 밀크티도 별 향은 없지만 달콤하고 좋았다(액상과당과의 재회). 그리고 역시 공간이 아주 좋음
4
커피랑 홍차밀크티? 다 마셔봤는데 밀크티가 너무 맛있다.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한쪽에 창문이 넓게 있어 실내인데도 채광이 좋다!
좋음과 추천 사이? 에티오피아 시다모 마셨고 맛있었다. 다른 것도 마셔보고 싶네요… 공간 아주 좋음(신경을 많이 쓴 듯). 그나저나 테이블 위 꽃병의 꽃이 너무 조화처럼 생겼는데 생화였다.
깔끔한 드립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한적한 동네 카페. 공원이 내다보이는 뷰가 너무 좋아요.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인지, 갈 때마다 사장님과 담소를 나누는 손님들을 목격. ㅎㅎ 짙은 색 나무로 된 테이블이 널찍해서 혼자 작업하기도 좋고요. 기분 환기되는 곳.
우연히 지나가다 들렀는데 보통 커피의 맛이 아니다 핸드드립, 사이폰 드립, 점 드립으로 드리핑이 3가지 방법이 있고 시그니처 원두도 3가지. 그 중 미디엄 로스팅으로 먹었는데 일산에서 먹어본 원두 중에 가장 맛있었다. 핸드드립도 엄청 잘하시는 듯. 공간 크고 비엔나 커피도 고소하고 밸런스가 좋았다. 원두와 음료, 디저트와 샤퀴테리, 연어 브라그릭스 등 간단한 안주 거리도 있어서 도장깨기 하듯 당분간 계속 다닐 예정임. 일산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