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e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굿바이 세일 다녀왔어요 저는 파티오 의자를 샀습니다
오르에르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11
3
평일 낮에 조용한 곳에서 작업이나 독서를 하고싶다면 오르에르 2층 라운지가 제격입니닷. 낮은 조도에 넓직한 테이블에 어쩜 음악까지도 이렇게 알맞게 조절해두신건지,, 독서실이래도 믿겠어요 (넙죽절) 커피 맛은 다른데서 즐기면되니까요..!(?)
7
1
Oeer카페 커피가 맛있음..
0
성수 오르에르 서울숲 산책과 카공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멋진 공간 소품샵이 연결되어 있는데도 그리 소란스럽지 않고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예요 에스프레소 메뉴가 있는 곳이라면 언제나 마셔보려고 합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6
사진 퀄 죄송...ㅎㅎ LCDC 대표님의 한결 같은 취향
성수에서 만만하게 가기 좋은 까페~ 실패하지 않음
푸릇푸릇 공간이 넓고 예뻤다 케이크도 맛있었고 조용히 앉아서 책읽기 (평일 오후 한정…)
아몬드 커피가 메뉴에 있길래 냉큼 시켰는데 큰 특색이나 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위에 소량 뿌려진 아몬드 가루가 고소하구나 라는 당연한 생각 ㅎㅎ 공간이 크고 테라스도 있고 날씨 좋으면 테라스에서 수다 떨면 좋을 카페 같았어요.
케익을 밥처럼 시켜놓고 ㅋㅋㅋㅋㅋㅋㅋ 먹었어요. 저는 넘 맛있었어용. 단호박케익은 크림층마다 질감이랑 맛도 달라서 그 조화가 넘 좋았어요. 타르트지도 바삭바삭 맛있구 …. 크레이프도 깔끔햇삼. 음료는 무난
4
넓직한 성수 카페, 오르에르 :-) 1층은 카페, 2층은 라운지로 클라쓰와 스터디하는 공간, 3층은 소품샵이 있다. 3층 소품샵은 주로 도자기, 그릇같은 인테리어 소품들을 팔고 2층 소품샵은 문구류를 판다. 이것저것 구경할게 많아서 좋았다 :) 카페는 엄청 넓다. 곳곳에 공간들이 숨어져있다. 저녁에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 마당에서 먹어도 될 것 같다. • 아메리카노 5500원, 바닐라라떼 6500원 원두가 독특하다. 쓰진 않고 신... 더보기